[전자책] [BL] 모형정원 [BL] 모형정원 1
세람 / M블루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스포일러 있어요.



아 몰입해서 단숨에 읽었다..

세계가 멸망한 후의 이야기인데.. 어떻게든 그런 세상 속에서 살아있는 수에게 어느 날, 공이 찾아온다. 공은 과거 아직까지 세상이 멀쩡했을 무렵, 자신과 적합률이 높은 에스퍼와 같은 등급의 에스퍼였다. 자신에게 집착이 강한 파트너 때문에 생활은 감금이나 다름없었고, 주변인들도 메말랐지만 딱 하나 남은 여동생을 바라보며 어떻게든 버텨가던 나날이었다. 그러던 중, 여동생이 죽고 더이상 버틸 필요가 없어진 수는 나날이 망가져가기 시작하고 그런 수에게 공은 손을 내민다.
어찌보면 예상가는 대로의 얘기였다. 하지만 담담하게 서술되는 내용은 생각보다 무거웠고, 공 수 둘에게 멀쩡했던 세상은 얼마나 가혹하고 잔인했는지 가감없이 보여줬다.
둘다 세계멸망의 직,간접적인 영향을 끼쳤지만.. 둘다 나름대로 납득가고 이해는 갔던지라 크게 걸리지는 않았다. 본디 대를 위한 소의 희생은 당연하게 여겨지긴 하지만... 그 희생당하고 착취당하는 소의 고통은 아무도 신경쓰지 않는게 현실적이라..ㅜ.. 수가 당한 고통을 보면 세상을 증오하는게 당연히 여겨지기도 하고...ㅠ
아마도 세상이 멸망하지 않았더라도.. 공의 몸에 섞인 마수의 세상처럼, 가이드가 에스퍼들을 장악하고 가이드가 세계를 지배하는 때가 올지도 모르겠지만.. 그건 아무래도 한참 걸릴 것도 같아서..ㅎ...
아무튼간에 둘이 되게 꽁냥꽁냥 살아가서 다행이다.

언젠가 둘만으로 채울 수 없는 빈곳 없이 둘만으로도 충족이 가능한 모형정원이 계속 이어졌으면 좋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