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신폭신 쿠션 스티커 : 토몬카 폭신폭신 쿠션 스티커
키움 편집부 지음, 스튜디오 게일 그림 / 키움 / 2021년 5월
평점 :
절판


 

                               

저희 아이에게도

폭신폭신 쿠션스티커 토몬카가 왔어요^^

하원하고 집에 안 들어 오려는 아이

"집에 자동차 스티커 있어"

라는 한마디로 쉽게 꼬셔 집에 왔네요

완전 효자템이네요^^

우선,

전체적인 부분을 먼저 볼게요

스티커 붙이는 판이예요

모든 면에 코팅이 아주 잘 되어있어요

코팅의 효과 일까요?

잘 안 꾸겨져요^^

간혹 판이 잘 접혀서 난감할때가 있었는데요

이 제품은 판이 탄탄해요

4가지 면으로 나눠져 있어요

마치 아이들이 노는 공간을 표현한거 같아요

놀이터,놀이방 그리고 자동차들의 집

그리고 뒤면은 레이싱경기장 같네요

 

왜 제품명이 폭신폭신 쿠션스티커인지 알거 같아요

스티커 크기 자체도 크고 두껍고

다른 제품보다 오래 사용 할거 같아요

붙였다 떼었다는 기본 옵션입니다^^

                                    

보이시나요?

저희 아이의 작품입니다^^;;

조용하면 아이가 사고 치는 중이라고 하죠?

아빠 책을 아주 이쁘게 꾸며주었네요

하지만 걱정하지 않아요

타 제품은 스티커판 외에 붙이면

끈적거림이 남아 불편했는데

끈적거림 없이 깨끗하게 떨어져서 문제 없어요

                                    

3살 아이가 스티커를 떼었다 붙였다

할 정도로 잘 만들어져 있어요

스티커 자체가 크니 더 쉽게 하네요

 

                

 

마구 마구 떼였다 붙였다

무한 반복을 하고 있어요

효자템

영상통화 할때도 할머니,할아버지에게

자랑은 필수

퇴근한 아빠에게

인사보다는 자랑을 먼저

그리고...

너무 좋아서 잠잘때도 동침하네요 ^^;;

자동차를 사랑하는 아이에게

스티커를 좋아하는 아이에게

차 한잔 시간이 필요한 맘님들에게

효자템

폭신폭신 쿠션스티커 토몬카

추천드려요

 

키움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쓴 리뷰 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