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 - 남다른 가치를 찾아내는 마케팅 두뇌 만들기 프로젝트
김지헌 지음 / 갈매나무 / 2016년 2월
평점 :
절판


진짜로 가치 있는 것은 잠시 있다 사라지는 것이 아니죠.
그런데, 현혹 또는 유혹의 마케팅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우리에게 책 `가치를 사는 소비자 공감을 파는 마케터`은 정말 소중한 것을 볼 수 있는 가치의 중요성을 말해주는 지침서로써 마음에 눈을 떠주게 해주는 고마운 책이 될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