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중고] [블루레이] 더 레슬러 : 킵케이스 넘버링 한정판
대런 아로노프스키 감독, 미키 루크 외 출연 / 플레인아카이브(Plain Archive) / 2014년 2월
평점 :
한 때 잘나가던 프로 레슬러가...
세월이 흘러,
어려움 속에 근근히 살아가지만, 그의 자존심 많은 굽히지 않은체, 자신의 길을 굳굳이 걸어가는 한 남자의 이야기를 소개 할까 합니다.
바로..
사각의 링에서 피가 튀고 살이 찢기는, 인생의 정글 이야기를 담은 영화 '더 레슬러' 입니다.
이 영화는 어느 레슬러의 이야기 이자..
'미키루크'를 위한 헌정 영화로 비춰질 정도로 '미키 루크' 그가 보여주는 연기력의 내공은 실로 살갑게 다가오더군요, '미키 루크' 그 또한 자신의 베스트 영화로 손을 꼽지 않을까 싶습니다.
보는이의 감정선을 곡괭이로 내리 찍듯..
굴곡진 한 레슬러를 통해서 인간의 삶을, 평행선으로 놓고 보듯, 영화는 쉽 없이 그려 나갑니다.
조금은 덤덤 하지만, 때로는 아프게, 그렇게 힘들지만, 희망을 가득 담은채 말입니다.
인간은 왜 지나고 나서고야 깨우칠까요?
제가 너무 잔인한가요?
조금 아쉬움이 있다면..
연결선을 2%의 더 다듬음과 주인공을 더 아프게 슬픔의 구렁텅이 속에 몰고 갔더라면,
보는 이의 가슴속에 "지독히 찐한~" 희대의 감동 스토리로 기억되는 영화 '더 레슬러'가 되었지 않았을까 하는, 개인적 생각을 가지게 하는 전체적 느낌이 살~ 들기도 합니다.
-화질 : 5점 만점에 4점
(화면이 다소 거친듯 하지만, 그것이 영화를 더 효과적으로 보여준다.)
-사운드 : 5점 만점에 4.5점
(입체적 사운드를 주는 사각의 링, 관중의 함성은 극의 몰입도를 힘차게 몰아가 준다.)
-감상 : 5점 만점에 4점
(내가 진짜 사나이라 생각이 되면, 묻지도 따지지도 말고 그냥 감상을 하라.)
-스페셜 피쳐 : 5점 만점에 5점
(다양하게 보여주는 또 다른 영화의 뒷 이야기.)
-블루레이 타이틀 (자켓과 구성) : 5점 만점에 5점
(무척이나 정성 스럽게 만들었다는 생각을 지울 수 없게 하는 굿! 타이틀 이다.)
시선을 파고드는 그 짠함과 함께 '미키 루크' 그가 보여주는 눈빛은, 보는 이의 가슴속을 애뜻하게 그려 희망을 담아주는 영화...
그 따스함을 느끼고 픈 님들에게, 강추 하고 픈 블루레이 타이틀 '더 레슬러' 감상기 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