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노우캣의 내가 운전요정이다
스노우캣(권윤주) 지음 / 위즈덤하우스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4-5년 정도 운전을 한 나는 사실 초보운전자이다
운전을 한 시간이 사실 그리 짧지도 그렇다고 길지도 않지만 항상 동네에서만 운전을 했기에 
간혹 조금 더 먼 곳을 갈 때에는 인간네비;;;;;;;;;가 알려주는대로 아바타 역할을 했기 때문에 저자가 다양한 곳을 운전하고 또 노력했다는 것에 부러움과 대단함이 느껴졌다
처음 책을 읽을 때에는 운전기간도 길지 않고 아직 '초보운전' 딱지^^;;;;;;를 떼지 못한 저자에게 내가 얻을만한 정보가 있을까? 하고 자만했던 것이 더 얼굴을 붉히게 만들었다
특히 나에게 큰 지식을 주었던 내용은
숄더 체크!! 다행히 나는 무의식적으로 4-5년이란 기간 동안 운전을 하면서 습득했나보다 
반년 전 사고가 났는데 어떻게 우리차를 못봤을까 싶었는데 아마도 이 숄더체크가 되지 않았나보다 하는 생각이 들었다
정말 중요한 부분이라는 걸 다시 한 번 깨달았다
그리고 횡단보도에서는 정차!! 
이건 정말 생각도 못했던 부분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모르고 있을 수도 있겠다 싶었다
이제라도 알았으니 많이 전파해야겠다
책도 술술 읽히고 이렇게 재미난 책에 고급 정보들까지 운전을 하는 사람이라면 쉽게 한 번 읽어봐도 좋을 것 같다

책에서도 나에게 유익한 정보를 얻었고 운전툰이라 쉽게 읽히고 재미있어서 혹시나하고 검색해보니 쉽게 작가의 블로그를 찾을 수 있었다
운전을 오랜 기간 한 운전자라도 그동안 놓친 부분이 있을 수 있으니 한 번 방문해서 더 많은 내용을 읽어보아도 좋을 것 같다 항상 안전운전!!
https://m.blog.naver.com/PostList.nhn?blogId=snowcathome
(이렇게 작가의 블로그 링크를 올리는건 처음이에요
혹시나 문제가 된다면 알려주세요 수정하겠습니다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