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서 제일 예의 바른 괴물 봉바르봉 미운오리 그림동화 19
큐라이스 지음, 봉봉 그림 / 미운오리새끼 / 2024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귀여운 괴물의 이야기가 그림책을 읽는 즐거움의 시간을 선물하는 책

세상에서 제일 예의 바른 괴물 봉바르봉

이름부터 귀여운 괴몰 봉바르봉이 바닷가에서 나타났어요!

도시 사람들은 모두 놀라 경계태세를 가졌지만 봉바르봉은 아주 예의바르고 착한 괴물이었답니다.

땅으로 올라가도 될까요? 허락 받고,

피해를 주지 않으려 꼬리를 꼭 붙잡고 살금살금 걸어가는 모습이 얼마나 사랑스러운 괴물인지요!

두 손을 가지런히 모으고 있는 괴물이 모습이라니, 웃음이 쿡쿡 나왔어요.


우리가 평소 생각하지 못한 사랑스러운 괴물의 모습에 반전 매력을 느낄 수 있었네요.

괴물이라는 이름 자체가 어색하게 느껴지는 봉바르봉의 매력은 엄청나요!

그림에서 느껴지는 귀여움과 사랑스러움은 아이들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 같은데요!

예의 바르고 귀여운 행동을 보여준 봉바르봉도 인상깊고, 추후에 감사 인사를 하러 온 아버지의 모습도 기억에 남네요.

우리 아이에게 따뜻하게 대해주셔서 고맙습니다. 라는 말과 함께 선물을 주는 장면이 있었어요.

봉바르봉의 예의 바른 모습은 아무래도 가족의 영향이 큰 것 같죠?

따뜻한 색감과 귀엽고 정감가는 이야기로 아이들에게 즐거움 그림책 시간을 선물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런 유쾌하고 따뜻한 그림책은 나와 '다른 모습'에 대한 존중과 다양성에 대해 받아들일 수 있는 긍정적인 메세지를 선물해줄거라 생각해요.

언제나 무서움의 대상이라는 괴물이 아닌 예의 바르고 사랑스러운 괴물을 책 속에서 만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겠어요.

또, 예의바르고 착한 캐릭터의 모습은 아이들에게 자연스럽게 일상 속으로 묻어나게 해줄 수 있겠죠.

아이들과 함께 순수한 그림책의 매력에 흠뻑 빠지는 시간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