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라차차 라면 가게 작은 곰자리 59
구도 노리코 지음, 윤수정 옮김 / 책읽는곰 / 2022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책 <으라차차 라면가게>를 소개합니다.

구도 노리코의 우당탕탕 야옹이 시리즈 중 9번째 작품이예요.

야옹이들이 우당탕탕 재밌는 사건을 만들고 일어나는 일을 담은 그림책이랍니다.

고양이들의 귀여운 장난과 일상을 보며 힐링하기 좋았던 그림책입니다.

멍멍이네 라면가게를 무단으로 칩입해서 라면끓여 먹기!

야옹이가 또 이렇게 사건을 벌이는 순간, 바깥을 나가보니 할아버지와 아이들이 도움이 필요해보입니다.

라면을 대접하는 야옹이들ㅎㅎ

멍멍이네를 무단으로 점령했지만, 선의를 베푸는 착한 야옹이들이네요!!

할아버지와 아이들을 괴롭히던 괴수를 돌을 던져 물리치고! 화산이 폭발합니다.

돌 대신 품감을 던지기도 합니다! 얼마나 단단할까!

화산폭발과 함께 날아가는 야옹이들은 퐁당 - 하고 따뜻한 온천에 빠지죠.

그리고 따뜻한 물에서 달콤한 휴식을 즐기고 멍멍이와 함께 라면을 대접합니다.

그림책을 보고 일본여행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가장 먼저 들었네요.

라면과 온천. 일본의 문화가 잘 드러나는 그림책이라 여행 생각이 간절했답니다.

귀여운 야옹이들의 천방지축 이야기를 그림책에 일본 문화와 함께 잘 녹여내어 담아낸 듯 합니다.

우당탕탕의 시리즈를 쭉 읽으면 더욱 좋겠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