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서트 왠지 모르게 감동이 밀려오는듯 가슴이 뛰네요.말만 들어도...,

청소년을 위한 독서 비법의 콘서트가 한바탕 펼쳐지는데 엄마인 저만 읽기에는 안까운 책인듯 하네요.

이책의 저자인 박기복선생님은 청소년들의 멘토이시자 청소년에게 필요한 책을 많이 내신

분이더라구요.

이책은 독서콘서트 첫무대는 독서능력이 대학을 좌우한다.독서능력을 키우라는 무대가 펼쳐지고

둘째무대는 열번의 독서보다 한번의 독서토론이 더 낫다.토론의 가치에 대해 체계적으로 정리해 놓았다.

셋째무대는 독후감 콘서트를  펼치는데 독후감 쓰기비법 틀에 벗어나는 법 책을 통해 기술으 배우는 법등이 펼쳐진다.

특히 책에 사용한 소중한 자료 올라온 책들을 알려주어 책을 찾아 읽어볼수 있도록 만들었다.

한편의 콘서트를 본것처럼 감동이 있고 이책을 통해서 좀더 많은 부분을 다루는 방법을 알수 있을거 같고 꼭 두딸에게 도움이 많이 될거 같아 기쁘다.

독서동아리를 하고 있는 둘째딸에게 꼭 도움이 되게 하고 싶다.독후감이 부족한데 많은 것을 배울거같아 좋다.독서콘서트와 함께 한 57권의 추천책도 읽게 하고 싶다.

한편의 콘서트 잘 보았어요.대박~~~~~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전체선택 장바구니에 담기

0개의 상품이 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