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도쿄 PLUS 요코하마 가마쿠라 에노시마 하코네 - 2019~2020년 최신판 리얼 시리즈
양미석 지음 / 한빛라이프 / 2019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우와~~~
이런책이 나오다니~~~
놀라워요.이책 한권으로 도쿄도시를 다 알수 있을듯...
전 오사카  일본나라를 갔다 와서 일본여행이 별로 아름답지 않아 실망하고 있었던 중 이 책을 통해서
일본도쿄에 가고 싶은 마음이 들었어요.
어쩜 이렇게더 상세하고 꼭 찍어서 볼수 있도록 되어 있어서 이책을 들고서 자유여행을 혼자 해도 될거 같아요,. 딸과 함께

 

이렇게 지하철 지도가 한눈에 보이도록  상세하게 되어있어 참 대단했어요.

띁어서 요건만 가지고 가도 될듯

 

 

이미술관에 가고 싶은 생각....

딸과 같이 가서 다 보고오고 싶어요,

 

 

 

 

골목 골목마다  살고 싶은 동네 1위라고 소개도 해주고

제가 좋아하는 커피정보도 있네요.

 

 

 

 

 

나의 일정을 만들어 자유여헹을 할수 있도록

계획을 세워 티켓구입부터 돈 환전하는 방법 술종류

여행준비  여권발급관련 수수료 항공권 발권하기 등

너무 몰랐던 정보가 수두룩 해서  아무것도 모르는 저에게 일본여행이 아닌 다른나라 갈때도

도움이 많이 되었던 책이네요.

일본을 안가도 많은 것을알려줘서 너무 고마운책.이제 여행 가는데 두렵지 않을것 같아요.

딸도 너무 상세히 알려준 책이라 칭찬하더라구요.

대박인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