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8문장으로 끝내는 유럽여행 영어회화 - 그리스부터 영국까지 유럽 여행 에세이로 익히는 기초 영어회화 (부록 CD: 핵심 강의 + 원어민 음성)
Mike Hwang 지음 / 마이클리시(Miklish) / 2015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183페이지의 가볍고 작은 핸디북. 이 책을 처음 보았을 때는 일반적으로 생각했던 책의 디자인이 아니어서 뭐지? 이런 생각이 들었다. 책의 날개를 자세히 읽어보니 저자는 본인이 책을 출판하는데 많은 시간이 걸려 본인이 출판사를 만들어서 지금까지 꽤 많은 영어 도서를 출간하고 있었다. 이 책은 유럽여행 시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권의 책으로 담은 정성이 돋보인 책이었다. 발음이 한글로 쓰여있어서 어느정도 영어를 하는 분들은 가독성이 떨어질 것 같다. 하지만 저자의 표현대로 영어를 읽기도 어려운 부모님께서 배낭여행을 가신다면 이 책을 추천해드리면 좋을 것 같다. 영어를 잘 못하시는 분들도 한글로 쓰여진 발음을 보며 읽을 수 있고 또 큰 글씨로 가독성도 높였기 때문에 유럽여행갈 때 많이 도움을 받을 수 있을 것이다. 옷 구입 시 필요한 국가별 단위변환 정보, 신발 사이즈, 온도, 길이, 넓이 등 유용한 정보도 깨알같이 들어있다. 저자의 유럽여행이야기를 읽어나가면 자연스럽게 여행영어를 익힐 수 있는 구성이 참신했다. 재미있고 쉽게 읽혀서 반복해서 읽으면 정말 회화에 자신이 붙을 것 같다. 개인적으로 많이 도움이 되었던 부분은 174쪽 이후 정리해놓은 부분이다. 각 장소별 필수 표현들이 잘 정리되어있어서 미리 외워가면 유럽여행이 편해질 듯 싶다. 여행을 위한 완전 기초 영어를 배우고 싶은 분들께 해외 여행 준비물로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