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커스 텝스 기출 보카 (TEPS VOCA) - 주제별 연상 암기로 TEPS 단어 30일 완성! / 방대한 양의 텝스 빈출 어휘 + 텝스 전 영역의 출제 포인트 + 목표 점수별 완성단어 수록 (단어 & 예문 MP3 무료 다운로드)
David Cho 지음 / 해커스어학연구소(Hackers) / 2021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텝스가 1999년 이후 첫 개정이 실시되어 올해 5월부터 뉴텝스로 바뀌었다고 한다. 한동안 영어 공부를 손에 놓고 있어서 바뀐지도 모르고 있었다. 시험이 바뀌면 영어 학원 시장이나 관련 문제집에서 새롭게 책을 발간하기에 해커스텝스에서 나온 뉴텝스단어책을 만나게 되었다. 새로운 텝스에 정보가 많이 없어서 답답했는데 이 책을 만나서 다행이었다. 변경 내용을 보니 텝스 보카는 응시자의 피로도와 부담을 줄이기 위해서 기존에 50문항에서 30문항으로 축소된다.
  해커스 뉴텝스 기출보카는 30일 분량으로 구성되어있는데 매일 하루 분량씩 봐서 한달에 끝내도 좋지만 이 책에서는 3가지 타입으로 이 책을 볼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있다. 그리고 QR코드로 들어가면 무료로 mp3를 다운받을 수 있는 점도 장점이다. 예전에 텝스를 공부할 때도 노랭이 해커스보카 어휘집을 봐서 그런지 구성이 익숙하고 보기가 편하다.
  이 책의 3가지 장점을 정리하면 가독성이 좋고, 영어단어로 도입부분에 짧은 이야기를 담아놓아 재미있게 구성되어있고, 각 어휘가 실제 시험에서 어떻게 출제되는지 팁으로 포함된 것이 매우 유익하다는 점이다. 특히나 이전 텝스 어휘집에서는 몰랐는데 뉴텝스단어책에서는 어휘시험 문제 출제를 제공해서 스터디용으로도 너무 편할 것 같다. 이제 2018년도 2달 밖에 남지 않았다. 목표하는 점수를 위해서 열심히 공부하고 어휘집도 2-3회독하여 좋은 성적을 받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