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개념쎈 + 라이트 쎈 초등 수학 3-1 세트 - 전2권 (2021년용)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9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겨울방학에는 좋은책사고 개념쎈초등수학 3-1으로^^


아이와 함께 초등수학 열심히 공부하고 있어요 

아이와 학습하기에 분량도 많지도 않고 아이에게 도움이 될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





수학공부 7계명 ㅋㅋ


꾸준하게 하는 거 눈에 확 들어옵니다 

눈으로 보지 말고 손으로 풀어라^^


저도 어릴때 열심히 손으로 많이 풀었던 기억이 많이 납니다


정말 많이 풀었거든요 






요즘 아이들은 유튜브를 많이 봐서인지

말이 앞서지 손으로  풀지 못하더라고요 

겨울방학에 좋은책사고 

개념쎈 수학으로 

아들 녀석 꾸준하게 잘 풀어가고 있습니다 ^^



순차적으로 어떻게 해야 하는지..ㅎㅎ

잘 나와있어서 

제가 설명하지 않아도 잘 하더라고요 








초반이어서 그런지 아주 아주 잘하더라고요 

저는 그래서 아주 흐뭇합니다 

조금씩 실수하긴 하지만 그래두 

차분하게 조금씩이라도 하려는 마음이 이쁘더라고요 







내용도 분량도 많지 않고 

그래서 너무 좋더라고요 

아이도 많지 않은 분량에 흐뭇해 하고 좋아합니다 

저도 그래서 좋습니다^^









순우리말이 어떤건지 

만화로 재미있게 배우기도 하고 좋네요^^


1단락 아주 열심히 덧셈뺌셈 잘 풀었습니다 

평면도형도 잘 마무리가 되어지길 바라며 ^^




겨울방학에는 좋은책사고 개념쎈초등수학 3-1으로^^


꾸준한 좋은 습관으로

하루하루 아이와 함께 즐거운 수학 만들어가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