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록로즈 (총4권/완결)
꽃글 / 시크노블 / 2018년 10월
평점 :
판매중지


꽃글님의 록로즈입니다. 꽃글님 책은 처음인데 큰마음 먹고 세트구매를 강행했습니다. 그런데 처참하네요. 이건 순전히 개인적인 견해로,, 꽃글님은 글을 잘 쓰셨으나 개인적인 취향에 반하는 글이라 후회를 하는겁니다.. 우선 한 권만 사볼까 했는데.. 아쉽네요. 집착수라고 해서 광공이나 집착공 같은 캐릭터를 기대했던 모양입니다.

수인 유버들은 여섯 형제의 막대로 사랑을 듬뿍 자란 캐릭터입니다. 우연한 계기로 형의 사업파트너인 황정우 대표에게 반해서 고백을 합니다. 유버들은 사랑에 취해서 무조건 직진 돌격을 하지만 황정우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게이가 아닌 황정우는 많은 여자들을 만났고 겉모습은 단정하지만 실상은 놀아나기로 유명한 남자였습니다.

유버들이 황정우에게 어떤 말을 듣든 상관없이 자기 마음을 강요하고, 또 황정우는 무시하면 될 것을 일일이 (나쁘고 감정 상하는 말들이지만) 대꾸를 다 해줍니다.

어찌됐든 두 사람이 엮이는 글이니.. 그렇게 될 수 밖에 없겠지만 저는 정말 답답했어요. 계속 숨이 명치끝에 걸려서 제대로 뱉어지지 않는 것처럼 답답하고 묵직했습니다. 대체로 공에 이입하는 편이라서 한 마디라도 맞장구 쳐주는 황정우나 아랑곳 하지 않고 꿋꿋하게 직진으로 부딪혀오는 유버들이나 둘다 욕하면서 읽었네요...

수에 이입하시는 분들은 황정우가 유버들에게 상처를 너무 많이 줘서 답답하실지도 모르겠습니다. 어쨌든 황정우와 유버들만은 해피엔딩으로 끝이 나서 다행이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