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을 생각한다
김용철 지음 / 사회평론 / 201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책의 저자 정말 뻔뻔하네요   

그렇게 하고도 이책을 쓸 생각이 나던가요 ??

저의 아버지께서 삼성에 근무하시는데 ....  

정말 그건좀 아닌듯 ...  

읽고있으면 다 거짓말같아요 ....


댓글(3) 먼댓글(0) 좋아요(9)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햇밤 2010-10-22 16: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삼성에 근무하시는 님의 아버지보다는 삼성의 고위 임원직이었던 김용철씨가 삼성에 대해서 더 잘알고있을텐데요. 이 책에 나온 것이 100% 진실일 수는 없고 과장된 것 쯤은 있겠지만 모든게 아무런 생각도 없이 모든게 다 거짓이라는건 이 책을 읽고 생각되는게 아무것도 없다는 것 같네요.

두괴즐 2010-11-10 10: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책을 안 읽어보셨나보네요. 아버지께서 삼성에 근무하시고 계시는 것과 이 책에서 말하는 비리는 다른 층위의 문제입니다. 김용철은 바로 당신의 아버지께 당연히 가야할 보상이 이건희의 비자금으로 가고 있다는 것을 고발하고 있습니다.

천천히조금씩 2011-03-02 01:13   좋아요 0 | URL
제글을 오해하신것같군요 저는 이글의 저자가 이글을 쓸만한 자격이

되나 그말을 하려고 한것입니다. 남을 먼저 고발하기보다는

자신먼저 생각을 해보라 그런 이유 였습니다.

오해를 하게 했다면 죄송하군요..

그리고 다 거짓말 같다고 한것은 시피 저자도 비리가 만만치

않는데 그런 사람이 남을 고발할 자격이 되는건가요?

제가 너무 무턱대고 감정에 치우쳐 댓글을 쓰니 제가 생각했던바가 글에 포함되지 않았던

모양입니다.

저는 이건희 회장 뿐만아니라 이책의 저자도 공동의 책임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자의 비리를 알지못하신다면 말씀을 하실때 말을 줄이는게 어떨가 싶네요

아무쪼록 오해를 하게 했다면 죄송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