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트워크 마케팅으로 기업하라 - 개정판
김성주 지음 / 바이북스 / 2022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름만 듣던 마케팅.

그것도 네트워크 마케팅.

참여하고 있는 단톡방에서 서평단 모집하길래

참여신청했습니다.

당첨~!!!

들은 기억은 있지만, 이 방식이 어떤 개념이고, 어떤 형태인지 알게 되긴 했습니다만,

읽으면서 '아고 참 안쉽다.'하면서 건너뛰며 읽었습니다.

그렇지만 , 다음 세대의 유통방식이 될 것 같은 그런 느낌도 있어서

제 소비스타일을 보며

유통의 흐름을 알고는 있어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이 선진유통방식이고

무자본,무점포 사업이라는 것.

호기심이 생깁니다.



프랜차이즈보다 발전된 모델이자 공유경제의 한 스타일이라는 것이 끌립니다.




네트워크 마케팅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이라면,

하고자 하는 분들에게도 도움될 이야기들이 많이 있습니다.


네트워크 마케팅도 그렇지만, 어떤 일이든 누군가를 성공시킬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아하~이 부분...소비가 소득원이 된다는 사실.

이 부분이 매력인 것 같아요.

내가 쓰는게 소득원으로 사용된다는 것.

소비가 소비로만 되지 않는다니...개념 교체해야겠어요.


선진국일수록, 시민의식, 품질,안정성이 높다.

일본을 자주 가시는 분 경험에 의하면 식료품값이나 품질들이 가격이 착하면서 좋다는 이야기를 해요.

우리도 그렇게 되기를 바라요.


자기가 하는 일...공부하라는 이야기

또 나왔어요.

해야지요.

해야하고 말고요.

어떤 분야건 깊이와 넒이를 날이 가면서 갖추어 가야 하는 것 같아요.

---------

서평이라고 쓰지만 왠지 미안하고 죄송하고 다시 거듭 미안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쉽게 안읽혀져서

책장이 안 넘어갔거든요.

그래서 제게 의미있는 구절...그것도 정말 단순한 것들만 찾았어요.

지금 트렌드를 아무 관심도 안두고 있다는 반성도 들고, 라이프스타일이 바뀌고 있는 요즘 상황에 뒤쳐지고 있구나 이런 생각도 들었습니다.

모쪼록 읽을 수 있는 기회주셔서

작가님과 마이다스북 모임에 감사드립니다.

#네트워크마케팅 #김성주 #프로슈머 #소비가소득원 #다른 사람을 성공시켜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