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국사과 세트 + 쎈수학 4-2 - 전4권 - 국어,사회,과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7월
평점 :
품절


2014.7.31

 

올해 4학년이 되면서 초등 우공비 세트와 쎈 초등 수학을 처음 만났어요.

1학기 동안 학교 진도에 맞춰 서술형 문제와 단원평가, 기타 문제들을 풀어 보면서 기초를 탄탄히 다졌죠~

초등 우공비 세트와 쎈 초등 수학으로 난이도별 문제들을 풀어 보면서 향상된 결과를 가져와서

4학년 2학기 때에도 우공비와 쎈과 함께 하기로 했답니다.

 

 

초등 우공비 세트와 쎈 초등 수학 세트 구성을 보니 우공비 공부달력과 계산비법책, 과목별 단원평가를

덤으로 얻을 수 있어서 참 좋네요.

1학기 때 아이 시험보기 전에 과목별 단원평가가 굉장히 많은 도움이 되었거든요.

또한 계산 비법책을 풀어 보면서 아이들에게 꼭 필요하다는 연산 능력도 기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초등 우공비 국어랍니다.
해당 단원의 이해를 돕기 위해 두 면 가득 귀여운 만화가 등장하네요. 

이번 2학기 문제집에서도 스토리텔링이 적용된 것을 볼 수 있어요.

만화 좋아하는 아이라 그런지 더욱 흥미있어 하더라구요.

또한 아이의 이해를 돕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내용도 간추려 놓았고, 문제의 양도 많아 좋네요.

 

 

쎈 초등 수학을 살짝 펼쳐보았어요.

기본 개념 문제부터 많은 생각을 요하는 서술형 문제, 난이도 높은 문제까지 유형별로 실려 있어

아이들의 문제 해결 능력 향상에 많은 도움을 줄 것 같아요

또한 스토리텔링 창의 유형문제가 눈이 띄네요.

아이들 교육에 무엇이 필요한지 잘 알아서 적용해 놓은 모습을 보니 믿음이 가더라구요.

 

 

초등 우공비 사회랍니다.

개념 잡는 비법, 자료잡는비법, 실력잡는 비법 등 여러 비법들을 제공해 놓아

아이의 실력 향상에 크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아이의 이해와 수준을 높여 주기 위해 알기 쉽고 친절하게 요점을 정리해 놓은 부분도 마음에 드네요.

읽고, 이해하고, 풀고.. 이런 형식에 맞취 풀다보면 중요한 내용이 머리 속에 정리가 잘 될 것 같아요.

 

 

초등 우공비 과학이에요.

책을 펼쳐보니 새 교육과정에 따른 보충 자료가 부록으로 실려 있어요.

새로운 교육 과정에 따라 4학년 아이들이 배울 수 없는 부분을 올려주시니 참 감사하네요.

특히 선명한 사진 자료와 요점 정리가 잘 되어 있어 학습에 많은 도움을 줄 것 같아요.

 

 

세트를 구매하시면 과목별 단원평가와 우공비 계산비법책을 부록으로 만나 볼 수 있어요.

1학기 때 아이 학교에서 단원평가 할 때 또는 연산이 필요할 때 많은 도움을 받은 책들이랍니다.

2학기 때도 기대되요.

 

 

우공비 공부달력은 아이가 자기주도 학습을 할 때 꼭 필요한 것 같아요.

사실 4학년 1학기 때 부터 아이가 자기주도 학습을 했어요.

학교에서 배운 부분 만큼 집에서 문제를 풀고, 시험볼 때는 과목별 단원평가를 풀었지요.

스스로 풀고 스스로 채점하고, 몰라서 틀린 부분은 해설집을 보면서 자기 주도 학습을 1학기 동안 해 나갔어요.

초등 우공비 문제집이 좋아서 인지 제가 아이를 관리할 때와 아이 스스로 자기주도학습을 해 나갈 때의

성적이 별 차이가 나지 않더라구요.

2학기 때는 우공비 공부달력을 이용해서 자신의 플랜을 작성하면서 하다보면

훨씬 더 좋은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 같아서 적극 활용하려구요.

 

제가 옆에서 지켜 본 초등 우공비와 아이가 직접 풀어본 초등 우공비의 만족도는

모두에게 좋았던 것 같아요.

2학기 때도 우공비와 함께 기초부터 탄탄히 해 나갈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