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트] 신사고 우공비 국사과 세트 + 쎈수학 4-1 - 전4권 - (우공비국어.사회.과학+쎈수학),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홍범준.신사고수학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3년 12월
평점 :
품절


2014.01.14 

 

올해로 4학년이 되는 아이..

교과서가 개정되고 나서 처음으로 만나는 우공비 친구들이에요.

 

 

 

  

우공비 3세트 국어, 사회, 과학과 쎈 수학이 만났어요.

부록으로 계산비법책, 과목별 단원평가가 따라 왔구요.

아이의 스케줄을 체크할 수 있는 우공비 공부달력과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속담이 함께 있더군요.

구성이 참 알차지요~

 

 

 

쎈 수학과 우공비 국어, 사회, 과학...

우공비는 처음으로 만나보는 문제집이에요.

그 전에는 다양한 문제집을 풀었더랬죠~

아이가 표지를 먼저 보고 문제집 안을 펼쳐보더니 좀 더 관심있게 보더라구요.


 

 

 

우공비 계산 비법책과 우공비 과목별 단원평가가 부록으로 따라왔어요.

아이의 계산 실력을 좀 더 정확하고 빠르게 도와줄 계산 비법책과

문제집 한 권만으로는 부족하기 쉬운 과목별 단원평가가 아이의 실력 향상에 많은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우공비 국어를 살짝 펼쳐 보았어요.

해당 단원의 이해를 돕기 위해 두 면 가득 귀여운 만화가 등장하네요.

요즘 만화에 푹 빠져 있는 아이가 더욱 흥미있어 하더라구요.

또한 아이의 이해를 돕기 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내용을 간추려 놓았구요.

 

 

 

 

 

 

아이가 3학년 때 처음 접한 사회..

참 어려워 했었는데 4학년 사회도 역시나 쉽지 않은 내용들이네요.

그래도 아이의 이해와 수준을 높여 주기 위해 알기 쉽고 친절하게 요점을 정리해 놓았고,

문제 또한 객관식과 서술형을 출제해 놓아 다양하게 접할 수 있어서 참 좋네요.

 

 

 

 

  

우공비 과학..

컬러풀한 사진들과 내용들이 한 눈에 보기 좋게 되어 있어요.

과학 또한 쉽지 않은 과목인데 우공비 과학과 함께면 좀 더 재미있게 공부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그 유명한 쎈을 처음 만났습니다.

기본 문제부터 고난이도 문제까지 실려 있고, 문제의 양 또한 많아 엄마들이 좋아하는

문제집이라고 소문이 나 있더군요.

그래서 저도 한 번 쎈이라는 친구를 데리고 와 보았습니다.

아이가 좋아할지 걱정이 되지만 펼쳐 보니 느낌은 좋네요.

특히 쎈 수학은 A, B, C로 문제도 난이도를 적용해서 아이의 실력에 맞게 풀어 볼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초등학생이 꼭 알아야 할 속담..

부록으로 따라 왔는데 재미있는 그림과 함께 속담을 풀이해 주고 있어, 이해도 쉽고 재미있어요.

감사한 부록이죠~^^;


 

 

특히나 마음에 드는 부록입니다.

우공비 공부 달력..

아이의 스케줄을 꼼꼼하게 체크해 줄 녀석이에요.

신학기를 맞이하는 다짐과 학습 일정 등을 체크하고, 하루 하루 해야 할 일 등을

꼼꼼하게 기록할 수 있어서 무엇보다 좋네요.

스스로 학습 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특하고 착한 녀석인 것 같아요.

 

우공비 3세트와 쎈 수학을 만난 첫 느낌은 참 좋았어요.

푸짐한 부록들도 마음에 들었구요.

역시나 아이가 한 학기 동안 함께할 친구들이라 내용면에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