쎈연산 01권 초등 1-1 - 새교육과정 초등 쎈연산 (2021년)
홍범준.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6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예비 초등 아이를 위해 쎈연산 준비했습니다



올해 초등학생이 되는 둘째 아이.

첫째 때는 좀 열심히 수학문제들을 풀었던것 같은데

둘째는 열심히 하지 않게 되는데요...

그래서 준비한 초등 수학 첫 교재로 쎈연산을 준비해줬답니다.


 


 

그동안은 유치원 수준?에 맞게 유아 교재들을

만나오다 처음으로 초등교재를 만나니 아이도 신났네요.
쎈연산 초등1-1

초등 연산 문제 총망라

교과서 연계 학습으로 문제해결력 강화

쎄니, 쎈돌이와 함께 하는 재미있는 연산 학습~




 


신사고 무료 모바일 러닝

연산원리 동영상 강의를 들을수 있습니다.

아이를 위해 준비했는데 사실 엄마인 제가 더 관심이 있는

쎈연산...^^

 


 

학습만화~가 있네요.

숫자 0에 대한 의미에 대해서 학습만화로

만나볼수 있었습니다.


 


쎄니와 쎈돌이가 들려주는

연산학습 고민해결 대작전!!

첫째 수학교재를 만나보니 뭐든 많이 풀어봐야 하더라구요.

둘째 예비 초등아이도 많은 문제들을 풀어보길 기대하며...


 

4단계 차례가 있네요.

1단계는 9까지의 수

2단계 9까지이 수를 가르기와 모으기

3단계 덧셈과 뺄셈

4단계 50까지의 수

 


 

9까지의 수 미리보기를 통해

수를 세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하나, 둘, 셋, 넷, 다섯, 여섯, 일곱, 여덟, 아홉



 

5까지의 수 알아보기를 통해

자신감이 생겼답니다.

원래부터 알고있던 개념들인데 초등문제집이

이렇게 쉽냐?며...

 


 

1-일-하나

2-이-둘

3-삼-셋

4-사-넷

5-오-다섯


 

 

개념 동영상이 있어서 예비 초등 아이와 함께

동영상을 보면서 학습을 진행했어요.

"안봐도 알수 있는데~"하더니 노래가 나오니까 

재미있게 보네요.


펼친 손가락만큼 수만큼 o해보기도하고

수를 세어 o해보기도 했습니다.



 

주사위 눈의 수를 더하고 난뒤

수를 두가지 방법으로 읽어보는 문제.

1.3=4

4는 사와 넷이라고 읽겠죠?



 

주어진 수만큼 묶은후 묶지 않은 것의 수를 세어 써보고

수를두가지 방법으로 읽어보기.

 

어떤 공부를 하든지 너무 어려우면 아이가 힘들어 할텐데

쉽고 재미있어서 자신감이 넘치네요.

개념을 이해할수 있고 동영상 강좌를 통해 학습 할수 있으니

엄마표 하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꾸준히 학습을 진행할거에요.

가끔 리뷰 남길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