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터 연산 1-A : 초1 수준 -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6년 8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에 만나보게 된 천재교육 빅터 연산 1A(1학년용..)

아직 7세 아이라 조금 어렵지 않을까 고민하고 걱정했는데 

괜한 걱정이었어요.






천재교육/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빅터 연산 1A

최용준 .해법수학연구회

쉽고 재미있는 연산 + 교과 연계 학습 + 모바일 추가 학습




-빅터 연산으로 충분한 이유-

.쉬운 연산 원리

.연산은 습관, 습관의 시작은 재미

.교과 연계

.충분한 학습량




빅터 연산 단계별 학습 내용

<1단계 A권>

.9까지의 수

.가르기,모으기

.9까지의수의덧셈

.9까지의 수의 뺄셈

.덧셈과 뺄셈의 관계

.세 수의 덧셈, 뺄셈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빅터 연산 1A

지루하고 힘든 연산은 OUT!

쉽고 재미있는 빅터 연산으로 연산홀릭 시작해 볼까요?^^


http://blog.naver.com/ym3051/220966629491


천재교육 빅터 연산은 스마트 학습 모바일 러닝

무제한 연산 테스트 제공하고 있어요.

QR코드를 활용해서 재미있게 학습을 진행할수 있습니다.

9까지의 수를 먼저 학습 해보았어요.


http://blog.naver.com/ym3051/220966629491



게임처럼 학습을 진행하니 

학습효과가 몇배는 되는것 같아요.^^

학습효과까지는 아니더래도 아이가 공부가 아닌 놀이?게임처럼 

재미있어 하네요.

(물론 기기 사용이 익숙하지 않아서 조금 힘들어 했지만~^^)



1. 9까지의 수

0~9까지 알아보기

하나 더 많은 것, 하나 더 적은 것

수의 순서

크기 비교


에릭왕자가 눈꽃나라 안네공주를 만나기 위해 9개의 나라를 지나왔대요.

안네공주를 만나 신나게 눈싸움 할거래요.

눈싸움하려고 했는데 날씨가 더워져서 동물들이 우리를 탈출했다며

동물들을 잡아주고 있네요..^^;;




교재 학습하기 전 아기돼지 세마리와 늑대 그림 등장~

스토리텔링 시간...^^



0,1,2,3,4,5 알아보기

0(영), 1(일, 하나),2(이, 둘), 3(삼, 셋),4(사, 넷),5(오, 다섯)


수를 세어 숫자를 써 넣었어요.

아주 재미있게 학습을 진행하는 아이..^^


모양을 세어서 숫자써주기~

개인적으로 요런 문제 좋은것 같아요.

아이도 제법 진지하게,집중해서 모양의 수를 써주었어요.





6,7,8,9 알아보기

6(육,여섯), 7(칠, 일곱), 8(팔, 여덟), 9(구, 아홉)

사과, 과자, 바둑돌의 수를 세어 보고 알맞은 수를 써넣었어요.




꽃의 가운데 적힌 숫자를 보고 관련있는 꽃잎을

찾아서 색칠해주기.

4는 사, 넷

8은 팔, 여덟

7은 칠, 일곱

6은 육, 여섯

9는 구, 아홉

  8은 팔, 여덟

 찾아 색칠해주었어요.





하나 더 많은것, 하나 더 적은것

5 ← 6 → 7

왼쪽에 있는 카드의 그림보다 더 많은 카드에 O, 더 적은 카드에 △




그림의 수보다 1 작은수를 왼쪽에, 1 큰수를 오른쪽에 써주기.

0 - 1- 2

5 - 6 - 7

.

3 - 4 - 5



 



문제를 풀어주고 완전 행복한 이아이.

정말 사랑스럽네요.^^


요즘도 꾸준히 빅터연산으로 홈스쿨링 진행하고 있어요.

지금처럼 공부가 재미있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초등 연산의 빅데이터

빅터 연산~! 엄지척~!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