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파 해법 시리즈 5-1 세트 - 전3권 (2016년) - 국어.과학.사회 초등 셀파 해법 (2016년)
천재교육(참고서) 편집부 엮음 / 천재교육 / 2015년 12월
평점 :
품절


천재교육 다른 시리즈는 공부해봤는데, 셀파는 이번이 처음이라  기대 되더라구요.

같은 출판사의 교재라도 시리즈에따라 약간씩 차이가 있으니 셀파는 어떤 특징이 있을지
궁금했어요.

세트 구매시 부록을 받을 수 있어 좋더라구요. ㅋㅋ

알찬 구성이네요.

 

 

과학에는 실험 동영상이, 국어에는 듣기 자료가, 수학에는 동영상 특강 QR 코드가 있네요.

스마트폰만 갖다대면 자료가 재생되는 QR 코드를 통해 편리하게 공부할 수 있어 좋네요. ^^

 

 

세트 교재에 포함되어 있는 학교시험 대비 자료집이예요.

단원평가등 학교시험 볼때 요긴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자료네요. ^^

 

   

특히 중점적으로 공부해야할 수학교재입니다.

중위권 학생들에게 특히 좋은 수학문제집이라는 생각이들어요.

쉬운 문제집으로 선행하고, 학교 진도에 맞춰 공부하면 좋을듯해요.

문제 난이도 맘에 들고, 특히 QR 코드를 통한 동영상 강의가 있어 좋네요.

난이도 쉬운 문제를 먼저 풀고, 중상급 수준의 문제는 학교진도에 맞춰 공부하도록 계획을
세웠어요. 새롭게 배우는 개념이라 익숙해지려면, 반복 학습이 필요한듯해요.

 

 

 

'오답피하기' 코너에서는 아이들이 잘 틀리는 문제나 출제빈도가 높은 문제를 연습하는
코너예요. 꼭 틀리는 문제만 틀리는 경향이 있는데, 개념이해를 바탕으로 충분한
연습이 필요해요. 단원평가 볼때 '오답피하기' 코너 쭉~ 복습하니 좋더라구요. ^^

 

셀파 해법 수학에서 가장 맘에 드는 코너중 하나가 QR 코드를 통한 동영상 강의 예요.

주로 실수가 많거나, 어려운 문제유형의 경우 선생님의 도움이 필요해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해, 간편하게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정말 편리하더라구요. ^^

 

 

특히 교과서에서 나왔던 문제유형중 틀렸던 문제를 다룰때는, 표시해두고 익숙해지도록
반복해서 공부해요. 단원평가 볼때 그 부분만 집중적으로 공부하면 도움되더라구요. ^^

 어떤 문제의 경우, 곰곰히 생각해봐도 어려운 문제가 있어요.

동영상 강의를 듣고 나니 이해가 되더라구요.


 

 

개념을 정확히 이해하는 것과 자주 틀리는 문제는 몇차례 복습하고, 다양한 문제를
많이 풀어보는 것이 중요한듯해요.

셀파해법 수학 문제집은 다양한 문제 유형을 공부할 수 있어 좋았어요. 


 


 

 

 << 이 교재는 천재교육에서 서포터즈 활동을 위해 제공받았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