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이테이프로 꾸미기 펀메이크펀 fun Make fun
재클린 크루피 글.그림, 김미란 옮김 / 시공주니어 / 2015년 8월
평점 :
절판


시공사에서 재미있는 책이 나왔어요.

 

 


재미있게 만들어 보며 즐길 수 있는 책, '펀메이크펀' 시리즈 책입니다. '펀메이크펀' 시리즈 중 '종이테이프로 꾸미기' 서평입니다. 예쁜 종이테이프 6개와 테이프를 이용해 소품을 예쁘게 꾸밀수 있는 노하우가 적힌 책자가 들어 있답니다.

 

 


종이테이프를 다양하게 이용하는 방법이 사진과 함께 실려있어요. 종이 테이프 하나로 소품이 훨씬 더 개성있고 예쁘게 변신할 수 있다는게 신기했답니다.

 

 


종이테이프의 다양한 쓰임새가 소개되었어요.
생활용품, 스크랩북, 학용품등을 꾸밀때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 ^^책에 실려있는 방법 외에도, 다양하게 테이프를 이용할 수 있겠어요. 소품을 나만의 개성있는 방법으로 꾸며보는 재미가 있네요.

 

 


학교 과제로 혹은 취미로 스크랩북 만드시는 분들 많으시죠? 종이테이프 하나로 좀 더 특별하게 스크랩북을 꾸밀 수 있답니다.

 

 


종이테이프로 벽도 꾸밀 수 있답니다. 하얗고 단조로운 벽에 종이테이프로 동그란 모양을 오려 붙이니 훨씬 더 분위기가 살아나네요. 벽에 얼룩이 묻었거나, 상처가 났을때 종이테이프로 멋지게 가릴 수도 있겠어요. ㅎㅎ

 


종이테이프로 손톱 꾸미기도 가능하네요. 정말 놀라울 정도로 종이테이프 쓰임새가 다양하네요. ^^


종이테이프로 카드를 예쁘게 만들어 볼 수도 있답니다. 개인의 취향에따라, 얼마든지 개성있게 만들어 볼 수 있어 좋네요. 테이프를 단순히 붙이거나, 모양내서 오려서 붙여도 예쁘겠어요. ^^

 


종이테이프로 가구 꾸미는 방법이 소개되어 있네요. 실증나거나, 오래된 가구에 종이테이프를 붙여 포인트 주어 멋지게 리폼해볼 수 있겠어요.

 


종이테이프로 빈병을 꾸며 보았어요. 솜씨가 없어도 단순히 테이프만 붙여 얼마든지 만들어 볼 수 있어 재미가 있네요. ㅎㅎ

 

 

<< 시공주니어북클럽에서 제공받은 도서로 작성된 후기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