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 백점맞는 국어 4-1 (2015년) - 3~4학년군 3-가/나 동아 백점맞는 시리즈 2015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4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새학년 새학기 초등 참고서, 동아출판, 백점맞는 국어 후기 ♬

 

큰 아이때부터 쭉 함께 공부했던 백점맞는 국어, 이젠 작은 아이도 함께해요. ^^

4학년이 되니 교재가 급 두툼해진 느낌입니다. 매년 함께하는 백점맞는 국어 올해는
어떤 구성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스스로 질문하고 생각하는 Why 학습법' 이 이 교재의 큰 특징인가봅니다. 학생이 학습내용에 대해 궁금증을 가지고 질문을 통해 해결하는
과정에서 배우는
학습법이라고 하네요. 무 작정 외우기 보다는 스스로 궁금증을 가지고
공부한다면 사고의 폭도 깊어지고 자기주도적 학습을 할 수 있겠어요.


 

 

 

각 단원에서 배워야 할 부분을 만화를 통해 짚어보고 왜 배워야 하는지 질문을 던저주고 만화를 통해 설명해 놓았어요. 공부할 때 각 단원에서 배워야 할 내용을 대략 알고
공부를 하면 좀 더 꼼꼼하게 공부할 수 있겠어요.


 

 

공부하는 순서를 표시해 놓았네요.
대략적인 흐름을 요약해 놓아 좀더 효율적으로 공부할 수 있겠어요.


 

 

 QR 코드를 스캔하면 바로 스마트기기로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어 정말 편리해요.

동아출판 홈페이지에서도 개념 동영상 강의를 볼 수 있지만, 컴퓨터를 켜지 않고,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디있든지 쉽게 강의 들을 수 있어 굉장히 편리한 기능이예요. ^^



 


 QR 코드  스캔했더니 동영상 강의가 딱 !

정말 편리한 세상에 살고 있네요. ^^



 

'내용 이해 Why?' 코너에서는 질문을 통해 지문의 핵심내용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네요.
질문 먼저 읽고 지문을 읽으면 지문의 내용을 더 잘 기억할 수 있겠어요.

 

'백점비법' 코너에서는 교과서 학습 활동을 더 잘 이해 할 수 있도록 중요사항을
요점정리해 놓았어요.
아이가 스스로 공부할 수 있도록 군데군데 학습을 도와주는
알짜코너가 많이 있네요.

 

 


 

 

백점맞는 국어 곳곳에서 찾아 볼 수 있는 '스스로 질문하고 생각하는 Why 학습법' 이예요.

'출제 의도 파악하기​'는 중고등 학교에서 많이 들어봤던 문제풀이 방법인데,
초등학생때부터 미리미리 연습해두면 좋겠어요.  
 



 

단원평가 혹은 수시평가를 대비할 수 있도록 시험대비북이 부록으로 들어 있어요.

각 단원별로 대표기출 문제와 2회분량의 단원평가를 풀어볼 수 있네요.

 

 

 


기출문제를 풀어보면서 공부한 내용 점검도 하고, 출제경향등을 가늠해볼 수 있겠어요.


 

 

동아출판 온라인 학습실 이용해 보셨나요? 

동아출판 홈페이지 백점맞는 국어 온라인 학습실에서는 단원평가등을 풀어볼 수 있어요.

단원평가때 이용해보면 좋겠네요. ^^



 

<< 이 포스팅은 해당기업의 교재를 제공받아 작성하였습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