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에어프라이어 레시피 - 에어프라이어로 다 된다
장연정 지음 / 리스컴 / 2019년 5월
평점 :
절판


처음 출시때는 에어프라이어? 하면 다들 고개를 갸웃거렸지만 정신차리고 보니 1집 1에어프라이어가 있을정도로 많이 보급화 되었더라구요. 가격도 많이 내려갔고 에어프라이어에 맞춘 에어프라이어용 냉동식품들도 많이 나오고, 인터넷을 하다보면 에어프라이어용 레시피도 많이 돌아다녀서 늘 마음을 설레게 합니다. 

많은 레시피가 나왔지만 이 책의 특별함이 무엇일까에 대해서 많이 고민해봤어요. 우선은 무작정 구매하고 요리를 하려는 사람들에게도 좋은 책이라는 것입니다. 에어프라이어 사용법과 주의점, 세척 및 보관법은 단순히 요리를 하는 기구만이 아니고 관리가 필요한 도구라는 것을 알려주고 있어요. 어떠한 좋은 장비라도 관리가 제대로 되지 않으면 망가지기 마련인데 이 책은 이런 점에서 많은 도움이 됩니다^^ 두번째는 레시피가 정말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다는 거에요. 어느정도 요리를 해본 분들이라면 이해하기 쉽고 알아보기 편하게 정리되어 있어서 정말 요리하기 좋습니다.

그치만 단점도 있는 것 같아요. 365일 레시피라고 해서 365개의 레시피가 있는줄 알았는데.. 갯수는 반정도 뿐입니다. 그날 한 요리를 하루에 다 먹지는 않으니 어떻게 하면 1년을 버틸 수도 있겠지만..! 제목에서 많은 힘을 준다고 생각하는지라 이것에 대해선 아쉽다고 괜히 미련이 남네요. 

그렇지만 이것 말고는 정말 좋은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공유하기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