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롱 잔치 - 지구최강 사랑둥이 강아지 재롱이의 성장일기
재롱이 누나 지음 / 샘터사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튜브40만 구독자의 마음을 녹인 강아지.

재롱이의 행복가득한 포토 에세이.

재롱이누나의 시선으로 10여년간 반려견 재롱이의 일상속 매력을 담았다.매우 진솔하고 재롱이에 대한 주인의 애정어린시선이 진솔하게 쓰여있다.

11살반려견과 함께하는 모습은 우리집 반려견 밀크또한 11살 동갑내기 이기에 묘하게 겹치는 부분이 많아 공감가는부분이 많았다.

마음은 재롱누나들에 견주어도 지지않을만큼 밀크에대한 사랑이 크지만 나는 무심하게 사랑만했지 일상을 기록하고 남겨두지 않았다는 점에서 아쉬움과 밀크에 대한 미안함이 커진다.

꼼꼼하게 일상의 모습과 상황이 쓰여진 육아수첩같은 책이다.

귀엽고 넘사랑스런사진들이 담겨있어 보기만 해도 힐링되는 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