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도 매진되었습니다 - 생각하는 사람이 아닌 행동하는 사람의 힘
이미소 지음 / 필름(Feelm) / 2021년 11월
평점 :
절판


흔한 성공과돈을 향한 자기계발서라기보단

진짜 찐 성공인의 삶의 히스토리라는점에서

흥미로웠고 책표지에 쓰여진 글귀가 와닿았다

내가 성공하지 못한 이유를 알것같다.

행동하는 자의 힘과 추진력.

나보다 어린 작가에게서 배우는 현실의문제에대한 자세는 알면서도 움직이지 않고 핑계거리만 찾고 있는 겁많고 근심많은 나에대한 부끄러움과 후회를 느끼게한다.

지금 시작하는 젊은 사람들에게

권하고 싶다.

우리는 자기만의 성공을 정의해야한다.

추상적으로 그저 행복하게 살고 싶다고말하는 것은 도움이 되지 않는다.

가능한 한 구체적이고,명확하게 성공을

정의해야 한다



특히 실패를 두려워하는 겁쟁이에겐 큰 동기부여가 될만한 책이라고 생각한다
조만간 감자빵을 사러 춘천에 가보고 싶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