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
신현준 지음 / 북퀘이크 / 202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

신현준배우를 오늘은 작가 신현준으로 다시 보게되었다.

화려하게만 살아왔을듯한 그에게서 사람냄새 나는 진솔함을 느꼈고 화려한 이국적 외모와 달리 평범한 사람얘기를 읽어가면서 진한 울림을 느끼게 되었다

책은 두가지 이야기로 나눌수 있다

가족이남겨준 소중한 자산에선 배우가아닌 아들로 살아온 시간 한여자의 남편 아이의 아빠가 된 배우 신현준은그냥 내주변에 흔히 볼수있는 평범하고 반듯한 남자였다

흔히 알고있지만 지나쳤던 삶의 정석에 관해 덤덤하게 그리고 때론 차갑고 날카롭게 쓰여있다.

또 삶의 지혜를 준 사람들 편에서는 배우 신현준의 열정과 프로의식가득한 연예가 사람들의 모습까지 들여다 보면서

삶의 매너리즘에 빠진 순간 글을읽으며 정신이 번쩍 드는 느낌을 받았다.

성공의 꼭대기에서서 결핍이 없어보이는 그들이 얼마나 열심히 살아가는지 보면서

그래 나도 내가족을 위해 나를위해 가슴을펴고 눈을크게뜨고 풀어진 정신을 꽁꽁 붙잡아 매자.

나와 같은 시간을 걷는 성실한 사람의 이야기는 내게 진한 여운을 남겼다 .




#울림 #신현준

#프로방스출판사 #도서출판더로드 #북퀘이크출판사

#프로방스서포터즈1기

#신현준_울림 #신현준신작에세이

#에세이추천 #책추천

#감성도서#에세이 #책소개

#캘리그라피 #일산캘리

#손글씨 #글스타그램 #북스타그램 #좋은글귀 #공감글 #위로글 #인생글귀 #공감 #위로 #책속한줄 #유채글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