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권으로 끝내는 자존감 브랜딩 기술
정재현 지음 / 더로드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더이상 사람들과의 관계로 인해 피곤하게 살지말자고.
우리가 대인관계를 조금 더 쉽게 그리고 편안하게 생각하도록 도움과 기술을 소개한 책입니다.
대인관계를 세련되게 할수있는 고급스킬들..
그모든 방법은 사람들에게 친절하고 매력있는 나를 브랜딩하여 내자신의 퀄리티를 올리는것이란 생각이 들었다.
내가 놓치고 있던 나의 헛점과 실수를 만회할수있는 작은팁도 감동이다
헤시테그 하나로 그사람의특징을 메모해두는것이 상대를 기분좋게 기억함으로 대인관계를 넓히고 좋은 방향으로 유지할수있는 스킬이 될것이다 .
소소하지만 커다란 효과를 볼수있는 팁에서 부터 누구도 아닌 나를 바라보고 들여다 볼수있는 책이였다.
좋은사람이 되어 좋은 사람이 다가올수 있도록
내 마음이 진실되고 바르다면.. 내가 마주하는 이들도 결국은 내마음을 느끼고 통해줄것이란 마인드로 책을 읽으며 내 대인관계에 대한 질을 높히고 넓힐수있을것 같은 자신감이 생긴다
신경안쓰고 그냥 저냥 사람들과의 관계는 늘 이어져오는거라 단순히 생각했는데 진즉 알았더라면 버릴것과 취해야할 관계정리가 더 담백하게 되었을텐데...
피곤하고 지쳐 그냥저냥 지내기보다는 혼자인게 더 좋겠다 싶은날 에 나의 자존감이 낙엽처럼 얇고 바닥으로 바사삭 떨어질거같은날 용기와 위로를 주는 친구같은책
사랑받지 못해도 사랑하자.
나아가 미운사람도 사랑해보자.
미운사람이 나간 자리에 사랑의 기운이 돌고 돌아 나에게 더 좋은 사랑이 올 것이니(154p)

당신의 삶에 거대한 변화가 일어나길 원하는가?그럼,지금 실천 할수있는 작은 시도부터 당장 시작해 보자.(250p)

부족하고 초라한 느낌 현실에 대한 결핍과 궁색함 어찌 어찌 살아가지만 그냥 저냥 찌질한 내인생애 대한 불만이 쌓이고 쌓여 직아진듯 싶은데 책을 읽으며 그 힘듦을 치유받고 변화를 기억하게 되면서 1%씩작게 작게 달라지려고 하는 내자의식이 점점 나를 내가 생각하는 내가아닌 멋지고 자존감 있는 나로 보여지고 굳어져갈것이다
책을통해 나는 현명함과 매너를 배워간다


서포터즈에 선정되어 @james_bookquake 출판사에서
보내주셨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