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5,000원 집밥 만능 레시피북 - 외식과 배달음식에 지친 당신을 위한 현실 집밥 108
강지현 지음 / 메가스터디북스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루5000원집밥만능레시피북
#집밥
#레시피
#요알못
#요똥
#모듬채소전
#치즈마요달걀말이
#비엔나파프리카조림
#옛날두부조림

책 받자마자 책들고 마트가서 재료사와서
초딩입맛 아들램 좋아하는것 위주로
만들어봤어요
솔직히 매번 즐겨먹던 그나마
잘하는거 골라서 했네요
새로이 알게된 팁!!!
소세지야채볶음에 굴소스첨가
달걀말이할때 마요네즈 첨가

달걀마요네즈야채 섞어 했더니 모양이 엉망진창 1차 망해서
야채좀 줄이고 계란 두개넣고 전분가루 쬐금 넣어 간신히 두번채 치즈달걀말이 완성!
망한 달걀요리는 마요네즈 더 넣고 옥수수콘 넣고 슈레드치즈 듬뿍넣어
내멋대로 그라탕으로 재탄생!
다 아는 요리 인데 책보면서 내가 평소 안놓던 재료
첨가되기도하고 양념비율도 따라하고 했더니
요리 실력이 왠지 쑥 늘어난 기분이네요
구하기쉬운재료
쉬운 조리법
간단함
저렴함
알지만 새로운 소소한팁들
덕분에 알던맛도업그레이드시켜서
맛을 낼수있었어요
매일 하는 집밥!
김치찌개 ,된장찌게 ,소고기 무국을 뺑뺑이 돌리던 나에게
여러가지 레시피를 제안해주니
살림 고수 된기분입니다.
할줄몰라 안하고 알아도 딱히 떠오르질 않아
습관적으로 잘하는것만 했는데
좀더 성의있어보이게 살림살아 볼께요

특별하지 않아 겁없이 덤빌수있게 용기를 주는 레시피
감사합니다
오래 오래 참고서로 내곁에 있게 될거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