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100배 즐기기 - 맨해튼.브루클린.브롱크스.퀸스.스테이튼섬, '19~20'최신판 100배 즐기기
홍수연.홍지윤 지음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9년 3월
평점 :
품절


모든 셀럽들이 모이는 도시,

영화에 정말 많이 등장하는 도시,

누구나 가보고 싶어하는 이시대 최고의 도시는?

뉴욕, 아닐까요?

뉴욕은 저희 신혼여행 후보지였어요.

(정확히 말하면 신랑이 가고 싶어한 도시였어요.ㅎㅎㅎㅎ)

신혼여행은 동유럽으로 갔지만,

결혼 반년만에 뉴욕으로 겨울여행을 11일간 갔었지요.

(워싱턴과 보스턴 2박3일 포함)

그!런!데!

11일로는 정말 택!도 없을 만큼 볼거리가 많은 도시가 바로 뉴욕이더라고요.

여유롭지만 알차게 여기저기 보러 다녔는데도~

아직도 못본 곳이 많아!

또 가고 싶은 그곳, 뉴욕!

뉴욕100배즐기기로 다시 만났어요~~~!

사실 이 책은 이미 많은 분들이 아는, 여행책일거에요.

그런데 이번에 19~20년 최신판으로 개정되어 나왔답니다.

책 표지의 브루클린 브릿지를 보자마자 가슴이 쿵쾅쿵쾅!!!

(우리는 저기서 싸웠는데 ㅋㅋㅋㅋ)

책 표지를 넘기자마자 소책자로 들고 다닐 수 있는 뉴욕의 지도가 첨부되어 있어요.

뉴욕은 반듯반듯 구획이 잘 정돈되어 있어서

지도 하나만 들고도 여기저기 찾아다니기 참 좋은 도시이잖아요.

뉴욕 여행 때 이 지도 하나면~ 두려울 것이 없을 것 같아요.

그리고 책의 앞부분에 뉴욕의 기본적인 정보가 쭉 나오는데~

와..가슴이 두근두근!!

뉴욕에 대한 개괄적인 내용 뿐만 아니라

뉴욕가서 해야하는 것들이 정말 잘 정리되어 있더라고요!

특히 뉴욕 버킷리스트!!!

저희는 겨울 여행이어서 센트럴 파크 피크닉을 제대로 못했던 것이 너무 아쉽더라고요.

센트럴 파크 피크닉 위해서라도 꼭 날 좋은 계절에 다시 가고 싶네요.ㅎㅎ

이제 책의 본론으로 들어가서

뉴욕의 구획별 가이드를 보았어요.

간단한 지도와 가는 방법,여행방법, 그리고 추천 스팟이 자세히 잘 나와 있어요.

특히 맨하튼 이외의 지역도 잘 나와있으니~

구석구석 읽다보면 남들이 다 가는 곳 말고, 나만의 여행 계획을 세우기 좋을 것 같아요^^

뉴욕까지 갔는데, 미국 동부 여행을 빼놓기 좀 아쉬운 분들을 위한

주변도시 가이드도 잘 나와있더라고요.

저희는 보스턴과 워싱턴dc를 갔는데,

사실 뉴욕만 해도 볼거리가 워낙 많아서~

정말 길게 잡지 않는 이상 전 뉴욕만 가시길 추천드려요.

가깝다고 하지만 워낙 큰 나라라 이동시간도 무시 못하거든요!

인상적인 것은 주변 도시의 주요 스팟에 가는 방법과 거리가 나와있어서

뉴욕을 중심으로 그 외의 도시들 여행 계획 세우시는 분들께도

참 좋은 가이드가 될 것 같아요.

그리고 마지막은 여행 준비를 위한 전반적인 내용이 정리되어 있고,

이 책의 하이라이트인 여행영어 소책자가 뒷표지에 붙어있어요.

무려 시원스쿨에서 감수했다고 하네요.ㅎㅎ

앞에 붙어있던 지도와 함께 여행영어 소책자 들고 다니면

뉴욕 여행 천하무적일 것 같아요.

뉴욕 100배 즐기기~ 뉴욕 여행 준비하기 너무 좋은 책이네요.

저도 이 책 읽으니 정말 또 다시 가고 싶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