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 요리 120 - 이렇게 쉽고 맛있는 요리는 처음이야 700만이 뽑은 요리
만개의 레시피 지음 / 만개의레시피 / 2019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실 어릴때부터 요리할 기회가 많이 없었기에

결혼하고 나서부터 본격적으로 요리를 하기 시작했어요.

(자취 때는 매일 김치에 계란후라이, 조미김, 참치 등을 돌려가며 먹었지요 ㅋ)

신랑이 가정적인 편이라 요리도 잘 하긴 하지만

가끔은 제가 신랑을 위해 맛난 요리를 대접하고 싶기도 한데,

인터넷 레시피를 찾아보면 복잡한 것들이 대부분이어서

레시피가 큰 도움이 안되더라고요.

요리를 많이 해본 경험이 없는데에다

바쁜 일상에서 후닥닥 간편하게 해먹을 수 있는 요리를 원하는 저에게,

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요리 120과의 만남은

가뭄의 단비 같았어요.

안그래도 며칠 전 인터넷으로 장을 보며,

한우불고기가 세일하길래 구매를 했는데

딱 고기만 와서 어찌나 난감했던지. (양념된 고기를 생각했는데 제가 제대로 안읽었나봐요.)

그런데 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요리 120의 고기요리중 1위로 뽑힌 것이 바로 소불고기 였고,

그 레시피가 책에 넘나 간단히 나와 있었어요.

이렇게 해도 소불고기가 된다고?!

반신반의 했지만 요알못으로서 별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기에 책을 보며 요리를 했고,

결과는 매우 성공적!

신랑이 제 요리 실력이 일취월장 했다며 엄지를 치켜 세웠어요.

요리를 아무리 못한다 해도

매일 외식하거나 배달 음식을 먹는 것도 지겨운 일이고,

집에서 먹는 집밥이 그리울 때가 있는데,

맨날 하는 그저 그런 요리가 아니라

다양한 요리로 맛도 내고 멋도 낼 수 있도록 도와주는 책.

700만이 뽑은 초간단 인생요리 120과 함께 즐겁게 요리해보려고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