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 명화 - 안티 스트레스 힐링북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
베이직콘텐츠랩 지음 / 베이직북스 / 2021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런 종류의 책을 최근에야 알게 됐다. 물감을 붓으로 칠하는 피포페인팅은 알았어도...더 간단하고 쉽게 할 수 있는 스티커 버전이 있었다니! 신세계였다.

요새 코로나로 인해 원래 집순이였던 사람이든 밖순이었던 사람이든 집에 있는 시간이 전보다 더 길어졌을 것이다. 그리고 그게 지속되다 보니까 놀 수 있는 컨텐츠도 바닥났을 것이다. 이 시국에 이 프리미어 스티커 페인팅북은 아주 적절한 책이라고 볼 수 있다. 일단 스티커로 붙이는 거다 보니까 생각보다 빨리 완성할 수 있다. 그리고 표지에서처럼 입체적인 느낌으로 완성이 되니까 이게 또 매력있고 예술적인 것 같다. 처음에는 스티커 조각이 작은 것 같아서 다이어리 꾸밀 때 스티커를 붙이는 용으로 사용하는 핀셋으로 붙였었다. 근데 오히려 생각보다 번거로운 것 같아서 손으로 붙였더니 이게 웬걸 더 간단하고 섬세하게 붙일 수 있었다 ㅋㅋㅋ 조각이 작아보여도 손으로 편하게 잡을 정도는 돼서 충분히 손으로도 붙일 수 있었다.

총 10가지의 명화들이 있는데 다들 유명한 작품이라 알고 있어 반가웠고 더 완성하는 재미가 있었던 것 같다. 특히 사진에 있는 피아노 치는 소녀들은 내가 초등학교 떄 다니던 피아노 학원에 붙어있어 알고 있던 명화인데, 그때부터 이 명화를 좋아했다. 따뜻한 색감이 너무나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이 작품이 있어서 더 좋았다. 요즘 시국에 집에서 취미로 즐기기 좋은 책 같다!


<이 서평은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주관적인 견해로 작성한 글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