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의 첫 부동산 공부 - 내 집 마련부터 꼬마 월세까지, 이 책 한 권으로 따라 한다
이지영 지음 / 다산3.0 / 2017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전작을 넘나 감동적으로 읽었기에.. 이번책은 그정도까지는 아닌 부동산에 관련된 이야기겠구나 하고 생각했습니다.
하지만 초입부를 읽어나가며.. 아니 어떻게 책을 2016년에 처음 내시고 올해 그것도 초반에 또내시면서.. 이렇게 잘쓰실수가 있을까 싶었네요. 이제까지 읽은 재테크 관련 책이 적은 편은 아닌 저인데.. 그중에서도 저도 여자가 글쓴이인 경우 더 감동받았었는데.. 이책은 부동산 공부를 해가면서 여자로서 느낄수 있는 감정적인 부분을 너무나 세밀히 보듬어주고있다는 사실에 더 좋았습니다. 이정도 책을 쓰신걸 보니.. 정말 책을 여러부분에서 많이 읽으셨겠구나.. 싶었구요.
아파트부터 꼬마상가까지 두루 짚어주신 점들도 무척 맘에 들었고 이 책을 읽으며 상권분석에 대해 열심히 공부를 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책이 다른 흔한 재테크와 다른점은 여자로서 현재를 살아가며 느끼는 감정에 대해 매우 정확하게 짚어가며 공감하게 하면서 이를 위해 내안의 나를 찾기를 독려합니다. 또한 진정한 자유를 얻기 위해 재테크와 자존감 회복의 필요성에 대해 강조를 한다는 점에서 무척 돋보이는 책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