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능력자들 6 - 사라진 소능력 팝콘클럽 24
김하연 지음, 송효정 그림 / 마술피리 / 2022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엄청 기다리고 있던 시리즈라 신간이 나오자마자 후루룩 한자리에서 읽어 버렸어요.

히어로 물인데 제목 처럼 소능력자들이라서 진짜 어딘가에 있을법 하기도 한 사람들 이야기라 실수들도 많이 하고 제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을때도 많아 아이들이 오히려 공감하기 좋은듯 해요.

처음 1권 보고 정말 찰떡같은 제목이네 하고 생각했을 정도였거든요.

이번 시리즈는 스케일을 우주로 넓혀서 외계인 시리즈 3부작중 그 첫번째 이야기예요.적어도 앞으로 2권은 더 나올예정이라고 했더니 엄청 좋아했던..

결말도 보고 싶은데 끝나는건 싫기도 하고 아리송하다는 알수없는 아이.

새로운 등장인물들이 나오긴 하지만 정말 소소한 능력자들의 소개 글이 처음에 나옵니다. 넘 소소한데 이 소소한 능력도 갑자기 없어지니 다들 당황

어떻게 된 일인지 파헤치는 과정에 외계인과 조우하게 됩니다.행성jk에서 온 외계인은 소소한 능력자가 아닌 슈퍼 파워를 가진 능력자라 상대하기 쉽지 않은 상황인데다가 아이들의 능력또한 행성 jk와 연관이 있다니 이제 점점 거대한 미스테리의 세계로 빠져드는가????

했더니 이야기가 투비컨티뉴~~하면서 끝나 버렸어요.

어쩐지 아이가 책 다 읽고 안되!!!!!를 외치더만 이렇게 끝날 수 없다고.

어차피 3부작이라 이제 이야기의 도입부니까 7권은 본격적인 이야기라 넘 재미있겠다고 근데 어쩌누..이제 6권이 나온거라 7권은 또 언제 나오는거냐고..

그동안은 주인공들의 소능력들로 소소한 일상얘기 였다면 이제는 뭔가 sf에 관련된 흥미 진진한 이야기가 나올것 같아서 또 다른 책을 읽는 느낌도 들었어요.

역시 강한 빌런과 힘든 시련 이야기는 참 재미있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