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에듀윌 매경TEST 2주끝장 - 경제.경영이해력인증시험 매경TEST 대비 2021 에듀윌 매경TEST
신경수 외 지음 / 에듀윌 / 202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매경TEST 공부를 시작하기로 했다.


시작하기 전에 문제집을 구매하려고 하는데 고민없이 당연히 에듀윌 문제집을 구매했다.

다른 시험공부할 때 에듀윌 문제집으로 공부해서 그런지 보기도 편하고 믿고 공부할 수 있을 것 같았다.


매경TEST가 처음이라서 사실 어떤 내용을 공부하는 건지 자세히 몰랐는데 

앞 부분에 계획표가 있어서 목차도 확인하고 계획표대로 공부하기로 했다.


그리고 내가 제일 좋아하는 건 바로 이거!



부록으로 시사용어 225선이 들어있다! 

이거 너무 좋다ㅠㅠ 시험보러 갈 때 이거 딱 챙겨가면 든든...!


용어가 다 정리되어 있어서 공부할 때 따로 정리할 필요없이 여기에 추가하면 될 것 같다.


그리고 안에도 스을쩍 구경했는데 최신기출유형이 잘 반영되어있어서 

처음 공부하는 나에게 너무 잘 맞을 것 같다.


용어 설명 후에 바로 문제를 풀 수 있게 되어있다. 

'용어 학습-정리-문제풀기' 이렇게 공부하면 될 것 같다.


그리고 마무리로 모의고사까지!

완벽하다.


얼른 공부해서 이번 년도에 매경TEST 보는게 목표다.


*본 게시글은 출판사에서 진행하는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 도서를 직접 구매 및 학습 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이며,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소정의 혜택을 지급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21 에듀윌 매경TEST 2주끝장 - 경제.경영이해력인증시험 매경TEST 대비 2021 에듀윌 매경TEST
신경수 외 지음 / 에듀윌 / 202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이번에 매경 시험보기 위해서 구매했습니다. 에듀윌로 열심히 공부할게요!
매경 시험은 처음이라서 어떤 문제집 구매해야하나 고민했는데 전에 kbs한국어시험 공부할 때도 에듀윌 문제집으로 편하게 공부해서 이번에도 믿고 구매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이번 주말엔 무슨 영화를 볼까?> 6월 3주

일단 저의 소개부터 하겠습니다!!저는 지금 중학교2학년 인데요. 저는 제 또래 아이들과 같이 아이돌을 많이 좋아하는 편은 아니예요. 보통 애들은 이상형이 누구냐고 물어보면 10대 아이돌이름을 이야기 하지만 저는..항상 30대의 잘생긴 남자 배우들을 이상형으로 얘기한답니다.ㅋ 아이들이 그럴때마다 항상 저보고 특이하다고 하지만 좋은걸 어떻하나요?ㅋ 저도 아이돌을 좋아하기는 하지만 이상형에 더 가까운 사람은 30대 배우들이라능ㅋ 그중에서도 제가 가장좋아하는 배우 3명을 뽑아 그들의 영화를 소개해드리고자 합니다!! 일단 첫번째, 내거해보고 반해버렸다능 강.지.환!!!! 쾌도홍길동? 할때도 정말 멋있었는데 보면볼수록 더 좋아지는건 왜 일까요?ㅋㅋㅋ두번째로는 원빈!!!!!!!아 정말 너무 잘생겼어요>< top광고보면서 혼자 사랑을 싹틔우고 있었는데 아저씨라는 영화보고 더더더더 미쳐버렸어요ㅠㅜㅜㅠ너무 멋있었요!! 어떤 옷을 입어도 멋있고 어떤 머리를 해도 멋있고 어떤 말을 해도 멋있는 그대는 졍말 빈틈이 없구려;;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내가 제일제일제일최고로 사랑하는 그대의 이름은!! 오.지.호.!!!!!!!!!!!!!!!!!♥♥정말미치도록원빈강지환보다더더더더더더더사랑하는나의남자오지호!!4학년때부터6년동안짝사랑해왔어요ㅠㅜㅜ이번에 영화7광구로 돌아오시는데ㅎ 정말 7광구시사회에 꼭 가고 싶어요!!ㅠㅜㅠㅠ정말 어린나이에 오지호의 보조개에 빠져버렸어요ㅋㅋ 눈웃음과보조개정말와우대박!!오지호를좋아한뒤로 눈웃음있는남자가 이상형이되버리구!ㅋㅋㅋ제 백마탄왕자님은 죽어서까지도 오지호가 될꺼예요 초등학교때도 저하면 오지호!! 오지호 하면 저!! 이렇게 항상 전교에 소문이 났었어요ㅋㅋㅋ 지금 중학교 와서도 열심히 소문을 내고 있구!! 얼마전에 영어마을을 갔다왔는데 거기서도 입국심사때 좋아하는 남자 있냐길래 당당히 오지호를 외치고 왔어요!!이렇게 멋진 세 남자가 출연한 '7급공무원' '아저씨''7광구'를 여러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7급공무원   

강지환과 김하늘 주연의 영화!! 코믹하면서도 은근 감동을 주는 재미있는 영화죠?><

  액션,코미디   ㅣ 감독 신태라 ㅣ 김하늘(안수지), 강지환(이재준)

줄거리 

속이는 게 임무, 감추는게 직업인 (7급 공무원) | 그녀를 의심하라! 그를 의심하라!

여행사 직원으로 위장한 경력 6년차 국가정보원 요원 ‘수지’. 과거는 밝혀도 정체만은 밝힐 수 없는 직업 특성상 남친 ‘재준’에게 조차 거짓말을 밥 먹듯 하다 일방적인 이별을 통보 받는다. 말도 없이 떠나버린 재준에 대한 서운함과 괘씸함에 몸부림 치던 그녀. 3년 뒤, 청소부로 위장한 채 산업 스파이를 쫓던 중 재준과 우연히 다시 마주치게 된다! 국제 회계사가 되어 나타난 재준. 그를 보자 수지의 마음은 다시 흔들리는데…

  오랜 연인 수지의 반복되는 수상한 거짓말에 지친 ‘재준’. 한국을 떠난다는 전화 한 통으로 이별을 통보하고 러시아로 유학을 떠난다. 3년 뒤 국제회계사로 신분을 위장하고 국가정보원 해외파트 소속 요원이 되어 돌아온 재준. 깨지기 일쑤, 실수 연발의 신참이지만 의욕만은 넘치는 재준은 현장투입 첫 임무로 러시아 조직을 미행하던 중 우연히 수지와 마주친다! 호텔 청소부가 되어 있는 그녀의 모습이 쇼킹하지만 애틋한 마음만은 여전한데… 속이는 게 임무, 감추는 게 직업인 그들은 '7급 공무원'.

 

  

아저씨    

 완소남 원빈과 완소녀 김새론 주연의 영화!!조금 잔인한 면이 없지않아 있지만  

 이 영화 또한 무한감동을 주는 영화!

 

 액션, 범죄, 드라마 ㅣ 감독 이정범 ㅣ원빈(차태식), 김새론(소미)

 줄거리 

원빈의 감성액션 (아저씨) | 건드리지 말았어야 했다

불행한 사건으로 아내를 잃고 세상을 등진 채 전당포를 꾸려가며 외롭게 살아가는 전직 특수요원 태식. 찾아오는 사람이라곤 전당포에 물건을 맡기러 오는 사람들과 옆집소녀 소미뿐이다. 세상으로부터 버림받은 소미와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태식과 소미는 서로 마음을 열며 친구가 되어간다.

 그러던 어느 날 소미가 갑자기 사라진다. 소미 엄마가 범죄사건에 연루되면서 같이 납치되고 만 것이다. 소미의 행방을 쫓아 다시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태식. 단 하나뿐인 친구인 소미를 위험에서 지켜내기 위해 범죄조직과 모종의 거래를 하지만 소미의 행방은 여전히 묘연하고, 경찰이 태식을 뒤쫓기 시작하면서 태식은 범죄조직과 경찰 양 쪽의 추격을 받게 된다. 그 과정에서 베일에 싸여 있던 태식의 비밀스런 과거도 드러나기 시작하는데….. 


 

 

 

 

7광구   

 나의사랑너의사랑오지호!! 액션하면 그녀 하지원!!영원한 카리스마 안성기 주연의 영화!! 

8월4일 개봉하는데 내가 제일제일 보고싶어하는 영화다. 

영화'괴물'이 떠오르는 영화이기도 하다!!

   

  SF, 액션, 모험 ㅣ 감독 김지훈 ㅣ   

하지원(차해준), 안성기(정만), 오지호(김동수),  이한위,박 철민, 송새벽, 차예련(유전 시추선 연구원) 

 

줄거리 

한반도 남단 7광구의 망망대해에 떠 있는 석유 시추선 ‘이클립스 호’ 에서 벌어지는 심해 괴생명체와 대원들간의 사투를 그린 영화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도리 2011-06-19 14:13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http://blog.aladin.co.kr/trackback/ilovemovie/4853050
 
영어회화 훈련노트 : 대한민국 영어말하기 첫걸음 - 이제는 영어로 말할 수 있다!
제프리 김 지음 / 길벗이지톡 / 2011년 1월
평점 :
절판


평소에 좋아하던 영어... 

하지만 마음 만큼 잘하지 못해 실망하고 좌절할 때가 많다.    

많은 단어를 외우고, 많은 문장을 외우고, 수많은 노력들을 해야지만 내가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다.  

항상 영어를 친구처럼 생각하지만 내가 원하는 말을 쉽게 영어로 할 수 없었다. 

외국에 놀러가도, "Hi!" "Nice to meet you", "How much is it?"  등 평소에 알아오던 영어들만 사용한다. 외국에서 외국인을 만나도 사용하는건 학교에서 배웠던 간단한 영어 문장들 뿐... 

"영어회화 훈련 노트"를 읽고 

자신감도 조금씩 조금씩 얻고, 다시 처음부터 영어에 한걸음 한걸음 다가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