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원츠 Wants - 원하는 모든 것을 얻는 뜨거운 외침
이진우 지음, 김성희 그림 / 알에이치코리아(RHK) / 2014년 1월
평점 :
절판
원츠
- 이진우 -
39세 100억 젊은 부자 이진우 소장의 리얼 성공 메시지가 담긴 책이다.
원츠라는 뜻은 집중해서 마음속으로 선명하게 원하는 것을 그리면 기적이 일어난다는 뜻이다.
부유한 집에서 태어났던 이진우 소장은 고등학교 재학 당시 아버지의 사업이 실패하여, 그는 더이상의 학업을 이어 나갈수 없었다.
이력서에 소개되는 그의 최종학력은 중졸, 그는 짜장면 배달부터 시작하여, 이삿짐센터, 동대문 옷장사, 막노동을 전전하며 일찍이 사회 활동을 시작하며, 비지니스에 눈을 떳다. 20대의 8번의 실패 끝에 그의 30대는 단 한번의 실패도 없이 현재는 한국무역경제연구소 연구 소장으로 맡은 역할을 열심히 이행하고 있다.
절망스럽던 아버지의 사업 실패와, 사회에서의 중졸이라는 곱지 못한 시선, 가장 밑마닥이라 볼수 있는 직업들, 8번의 실패 끝에도 이진우 소장이 성공할수 있었던 이유는 단 하나 잠재의식이다.
끝없이 마음속으로, 감사하다, 나는 할수 있다라는 긍정적인 생각과 마인드, 소망노트라고 불리는 다소 허무하기도 할정도로 큰 꿈을 구체적으로 적은 노트를 기반으로 그것을 실천으로 하나씩 옮기는 작은 행동들을 시작으로, 그의 꿈은 점차 실현되어 가고, 스포츠를 즐기면서 우뇌 활동을 활발히 하고, 늘 주변에 성공하는 멋진 멘토들이 그의 인생을 함께 하기 시작하면서, 그는 점점 성공의 괘도에 오르게 되었다.
누군가 본다면, 이진우 소장의 성공은 하루 아침에 일어난것이라 생각할수 있다 , 하지만 그는 남들과 다른 학창시절을 보내고, 일찍이 사회 생활을 하면서 끝임없이 실패와 좌절 속에서도 굴하지 않았던 것은 원츠라는 그 단어가 그의 성공을 이야기 해주는것이 아닌가 생각해 본다.
성공을 하고싶다면, 지금 당장 소망노트를 만들어, 구체적인 계획과 꿈들을 차근차근 나열해 보자. 일단 꿈이 있어야 무엇가를 도전할 목적과 정신이 생기지 않겠는가? 그 다음 우리에게도 원츠라는 단어를 머릿속으로 구체화 한다면 우리의 무지개같은 앞날도 곧 실현 가능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