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ghlights 유아 공부두뇌 깨우기 : 선긋기와 펜 잡는 법(Tracing and Pen Control) - 4~6세 처음 선긋기를 배우는 아이 Highlights 유아 공부두뇌 깨우기
하이라이츠 어린이 (Highlights for Children) 지음 / 소란i(소란아이) / 2021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가 이 책, 저 책 뒤적이며
볼펜이나 연필로 낙서를 하기 시작하며
죽죽 긋거나 블랙홀을 한정없이 그리기 시작하면...
맘껏 긋기 놀이를 할 수 있는
요런 책이 있음 좋겠지요.^^

표지만 보고는 두께가 두꺼울 줄 알았는데
일반 스티커북들의 두께정도라 보심 되요~
자기 책이라고 흐믓해하는
저희집 예비 5세였어요~^^

아주 즉각적으로 본인이 원하는 페이지들을 찾아서 쉴새없이 그리기(?), 긋기 시작하네요.

물론 펜잡는 법도 아직 맘대로지만...
어쩌면 좀 낙서수준이지만
맘껏 휘저어보도록!!!
좀 틀리게 연결해도, 삐뚤빼뚤 해도
그냥 놔둡니다.ㅎㅎ

저희 아이는 요즘 <길찾기> 식의 그림에 꽂혀있어요.
한 번에 길을 잘 찾을 때도 있지만 이길 저길 다 그어보는거 자체를 즐길 때도 많더군요.
그냥 내버려둡니다.
그래서 낙서수준이 될 때가 많아요. ^^

<같은 그림끼리 연결하기>도 있구요...
엄마 설명 듣기 싫어하고 도와주는 거 싫어하고
무조건 내가! 내가!...하는 시기라 그런지...
"내가 할 수 있어~~"라는 말 엄청 들으며
지켜보기만 했네요..
엄마가 별로 할 일이 없어서 좋더라구요.
(저희 애만 그런건지...안 듣고 그냥 막함ㅋㅋ)

평소 책에 낙서 금지인데
맘껏 휘두르게 해주니 아주 신나서 하더군요.
받자마자 절반이상 해버린 것 같아요~

책에 낙서하기 시작하고
펜잡고 집 여기저기 창작활동 시작하는 아이들에게
필요한 선긋기책으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