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한 장 75일 집중 완성 교과연산 P0 - 수특강, 19까지의 수 하루 한 장 75일 집중 완성 교과연산
히어로수학연구소 지음 / 히어로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7세의 연산 문제집을 찾고 있었어요.
그럴 때 딱 눈에 들어온 히어로의 <교과연산>​
7세~초1용인데 예비 8세로써 딱이네요.^^
여러가지 유형의 수학문제를 아이가 원하는 만큼
조금씩 꾸준히 해보는 것도 좋겠다 싶어서요
그 전에 하던게 끝나서
심심해하고 있었거든요~~😆

저희 애는 보자마자 펼쳐보더니 재밌어했어요.
아무래도 원색의 다양한 그림들로 어렵지 않게 풀어볼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어서 더 편안하게 느낀 것 같았어요~


제 생각에 무엇이든
일단 아이가 쉽다고 느끼는 단계부터 ​
시작하는게 좋은 것 같아요.

본인이 아주 잘한다고 느끼며
자신감이 쑥쑥 솟는 것 같더라구요~^^


히어로 <교과연산>은 아이의 계획표대로
일주일에 2회만 하기로 했는데
본인이 하고싶다고
다른 요일에도 스스로 풀기도 하더군요.​

그만큼 부담이 없고
아이에게 쉽고 재밌게!!

쉽지만 "생각하며" 풀어볼 수 있도록
유도해주고 있어요.

원래 하루 한장 75일동안 완성되는 4권이지만~
저희는 주2~3회로 풀어보고 있어요.

<수 읽고 쓰기> 부분을 보면
그림+ 숫자+기수 + 서수 를 한 번에 잘 알아볼 수 있게
구성되어있어서 7세 아이들이 헷갈려 할 수 있는 부분들을 잘 짚어주는 것 같아요.

문제 구성이 한 가지를 습득하기위해
다양한 방법으로 접근하게 해 주는 것 같았어요.​

출판사명이 히어로...이니까
아이가 다 풀고나면 히어로...가 되는거 아닐까요?

전 이미 써 먹었어요~~🤣🤣🤣
"너 이거 다 풀고나면 히어로가 되는거야~~"​

거기 적혀있잖아~~~히어로!!
대단한 사람되는거지~~영웅!!!
꾸준히 뭔갈 해냈다는 거~~😁😁😁

홈콕이 많은 시기~~
아이가 부담스럽지 않게 연산학습해 볼 수 있어요~~
매일 짧고 굵게!! 성취감은 UP UP!!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