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들의 봉우리
유메마쿠라 바쿠 지음, 이기웅 옮김, 김동수 감수 / 리리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와 진짜 실화인가 ㅋㅋ 감사합니다 ㅠㅠ 저번꺼 못사고 도서관에서 읽고 땅을쳤는데 요번엔 소장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녹아내려! 미조레 짱 3 - S 코믹스
타비 하나오 지음, 김현주 옮김 / ㈜소미미디어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엽기와 귀여움의 경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우주형제 35
츄야 코야마 지음, 유유리 옮김 / 서울미디어코믹스(서울문화사) / 2020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언제나오나 검색해봤는데 바로 나옴.. 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무한의 주인 신장판 2
사무라 히로아키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0년 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다좋은데 오타가 거슬림... 보통도 아니고 신장판 완전판같이 특이하게 내놓는 케이스에선 아무리 생각해도 이해할수가 없음.. 책을 한번만 정독하면 파악가능한데 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나츠코의 술 애장판 7~12권 박스 세트 2 - 전6권
오제 아키라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12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렇게 주인공이 발암덩어리인건 오랜만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