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란드 사가 Vinland Saga 22
유키무라 마코토 지음 / 학산문화사(만화)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다림은 길지만 읽는건 역시나 순식간... 근데 좀 너무 끄는거같은데 몇권까지 갈려고... 길어져도 상관은 없지만 기다리는게...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땀과 비누 5
야마다 킨테츠 지음 / 대원씨아이(만화)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제는 평범한 로맨스 만화가 돼버린 작품... 남주 냄새맡는 능력은 인제 그냥 들러리 수준 작품내 비중이 5%이하로 떨어짐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바빌론 2 - 死, 폴라리스
노자키 마도 지음, 자인 그림, 현민석 옮김 / 영상출판미디어(주) / 2019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 무슨 만화책도 아니고 소설한권당 4화로 애니를 만드냐... 이렇게 짧을줄알았으면 책안샀는데... 이 책의 마지막부분때문에 구입했는데 그게 1권후반도 아니고 2권 마지막이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녹아내려! 미조레 짱 1 - S 코믹스
타비 하나오 지음, 김현주 옮김 / ㈜소미미디어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림은 매우 귀엽지만 개그코드는 엽기적이다. 잔인하다고 해야하지만 설녀라는 잘녹고 팔다리 다 분리시켜도 재생하는 피가 아니라 물이라는 설정으로 그것을 커버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아이렌 Ai-ren 애장판 3
다나카 유타카 지음, 김보미 옮김 / 길찾기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뭐야 ㅋㅋ 2권이 끝인줄알았는데 5권까지 ㄷㄷ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