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의 크기가 시장의 크기다
이해선 지음 / 세이코리아 / 2024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비트, 햇반, 설화수, 이니스프리, 코웨이..
누구나 들으면 알만한 브랜드들!!

이런 브랜드로 한류를 일군
한국 마케팅의 살아있는 전설
이해선 최초의 경영 마케팅 에세이.

브랜드 만들기에 관심이 많아서인지
왠지 표지만보고도 두근거렸다.

하나의 브랜드도 어려운데..
어떻게 저 많은 브랜드들을??
궁금증을 가득 품고 책을 넘겼다.

"고객에게 제품과 서비스가 전달되는

모든 과정이 마케팅이다."

여러 브랜드들이 어떻게 탄생되고
브랜딩과 경영에 대한 이념은 물론
나와같은 새내기를 위한 조언까지
다양한 저자의 노력들이 담겨있다.

마케팅은 고객의 요구와 욕구,
소비자가 속한 문화에 대한 이해,
넓게는 사람과 문화에 대한 가치로
연결되어진다다고한다.

나는 과연 사람의 삶을 풍요롭게 하는
마케팅을 할 수 있을까?
책을 보면서 자꾸 의문이 들었다.

"생각의 스케일을 키워라, 우주까지!"

글로벌 마케터이자 경영자 선배가
알려주는 마케팅, 브랜딩, 혁신, 경영
핵심들을 알고 싶다면,
책을 통해 그 경험을 엿보길 바란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