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에 하나뿐인 북 매칭
윤소희 지음 / 행복우물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세상에하나뿐인북매칭

책에도 사람 사이처럼 인연이 있다는 표현이 새롭게 다가왔다. 물론 비슷한 내용이나 같은 부류의 주제를 다루었다면 공통된 내용들이 있겠지만, 그런 의미와는 다른 느낌이라 책의 내용이 궁금해졌다.

"어울리지 않은 것 같은 전혀 다른 책들 사이에서 연결점을 찾아내는 일, 다양한 책들이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포인트를 발견하는 일에서 희열을 느꼈다." -p9

심리학을 전공하고 아나운서로 활동하다 미국으로 건너가 경영 컨설턴트로 변신해 일하다, 사랑을 좇아 삶의 터전을 중국으로 옮겼다는 윤소희 작가님! 책을 읽고 글을 쓴 지 10년이 넘었다는 작가님의 소개와 함께 '책 나누는 작가 윤소희'로 책 소개와 책 나눔을 계속하고 있다니~ 꾸준한 책 사랑이 고스란히 느껴졌다.

하나의 이야기에서 시작되어 여려 이야기로 매칭되어가는게 신기하게도 자연스럽다. 나는 과연 내가 읽었고 읽고 있는 책들을 이렇게 매칭시킬 수 있을까? 아마도 문장력이 부족할거라는 생각이 들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언제가 한번쯤 도전해보고 싶다. 하고재비 경숙님만의 북 매칭!!

이 책은 2021년부터 2022년까지 윤소희 작가님이 인스타그램 책 소개 라이브 방송을 했던 원고의 내용이라고해서~ 북 매칭을 어떻게 라이브로 방송했을까? 궁금증이 남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