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은 다들 브랜드가 되어야 살아남는다고들 한다. 그래서 1인 기업은 자신이 브랜드화 되려고 SNS 등을 통해 열심히 자신을 알리기도 하고, 어떻게 하면 브랜드를 잘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관심도 높다.호소야 마사토의 '계속 팔리는 브랜드 경험의 법칙'은 일명 호소야 마사토 효과라고 불리며 일종의 마케팅 현상으로 비춰지고 있다. 브랜드의 인기와 성장에 대한 기본적인 이론을 알기 쉽게 잘 설명해줘서 마케팅을 잘 모르는 초보라도 읽을 수 있어서 좋다.각 장에서 해당하는 주제에 대해 핵심 개념과 이론을 먼저 설명해주고, 실제 사례를 바탕으로 구체적인 방법을 제시해서 이해를 돕는다. 또 각 장의 마지막에 핵심 내용을 요약해둔 요약문으로 전체적인 내용을 쉽게 복습해볼 수 있다.단순히 좋은 제품만으로 성공할 수 있는 것이 아닌, 마케팅 전략과 제품 디자인, 가격, 서비스 등 다양한 요소들이 모여 비로소 브랜의 성공을 이끈다는 이야기로 브랜드 경험을 만들고 발전시키는 방법을 알고 싶은 사람들에게 유용한 책이다.창업을 꿈꾸면서 브랜드를 만들어가고 싶은 모든 사람들에게 이 책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