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종이 한 장 차이 (외전 포함) (총4권/완결)
유우지 / 더클북컴퍼니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드디어 종이한장이 이북으로 나왔군요 ! 우선 책 출간된거 축하드립니다 ^^

유유지님 표 짝사랑수를 엄청 좋아해요 ! 이책은 완전 유우지님 책중 초~반에 내신책인데 이북으로 나와서 넘 기쁩니다 ㅎㅎ 수정된거 없다해서 종이책으로만 읽으려했으나 이벤트 굿즈도 너무 예쁘고 재밌는건 이북으로도 읽으니 2배로 더 재밌더라구요ㅎㅎ 여기나오는 짝사랑수도 완전 마음에들어요!

소형이가 전애인잘못만나서 거의 뭐 가진 걸 다잃게되는데 생각해봄 정한이 안만났음 평생 저렇게 살았을거같아요 ㅋㅋ 정한이 만나서 다행이다 싶기도 하고 소형이가 우물쭈물하면서 소심해할때마다 정한이가 옆에 든든하게 있어줘서 보기 좋더라구요 ! 힘든일있을때마다 정한이가 은근 해결해주는것도 좋고 처음엔 좀 답답해 하다가도 뒤로갈수록 소형이가 소심해서 우물쭈물해하는것도 정한이가 귀여워하는거로 바뀌는 그런 감정의 변화가 읽기 좋았어요 ~그리고 제목이 왜 종이한장차이일까 싶었는데 진짜 소형이는 종이한장차이같은 언제어디서보건 같은 평범한사람인데 그에 반해 정한이는 완전 ㅋㅋ종이한장차이가 소형이와 어떻게 다른지 보여줍니다 처음에 여친이랑 헤어지고 성격나오는데 완전 와우였어여...ㅋㅋㅋ 이떄까지만해도 소형이가 아까웠던 ㅜㅜ둘이 생활부터 성격까지 정반대인 타입이라 소형이의 짝사랑을 받아들이게되는 과정들도 정한에겐 색다르기도 했고 


소형이가 종이한장차이에선 짝사랑때문에 고생 많이 하는데 이때 감정이입되서 많이 속상했었어요 ㅠㅠ 2부에선 전세역전되서 이부분이 나름 시원하긴 하더라구요 (!)ㅎㅎ


2부에선 좀 재밌었던 포인트가 정한이가 이젠 더~~이젠 소형이를 좋아하게돼요 ! 질투도 많이하고 소형이는 좀 아직 정한이에 대해 불안해하는 모습들도 보일때가 있는데 그걸 정한이가 답답해하고~ 자기가 이렇게 사랑하는데 ~~ 하는 느낌으로 답답해하다가도 귀여워하는, 둘이 서로 충만하게 사랑하는 모습까지봐서 행복했어요 ㅠㅠ역시 유우지님 짝사랑수 최고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세트] [BL] 종이 한 장 차이 (외전 포함) (총4권/완결)
유우지 / 더클북컴퍼니 / 2020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유유지님 표 짝사랑수를 엄청 좋아해요 ! 이책은 완전 유우지님 책중 초~반에 내신책인데 이북으로 나와서 넘 기쁩니다 ㅎㅎ 수정된거 없다해서 종이책으로만 읽으려했으나 이벤트 굿즈도 너무 예쁘고 재밌는건 이북으로도 읽으니 2배로 더 재밌더라구요ㅎㅎ 여기나오는 짝사랑수도 완전 마음에들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GL] 시럽(Syrup)
눈을세모나게 / 레드라인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취향저격에 완전재밌어요 ㅜㅜ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비밀의 동화 2 비밀의 동화 2
양지바른 / 쁘띠벨벳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편이라 짧을거라 생각해서 크게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기발하고 재밌었어요 !

진짜 햇님달님,선녀와 나무꾼등 원래있던 전래동화를 기반으로 만든 로설인데 생각인거같았어요 ! 단편식이라 짧긴한데 임팩트 있기도 하고 이런 시선에서 이렇게 볼수도 있구나(!) 싶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ㅎㅎ 특히나 첫편에 금도끼은도끼의 나뭇꾼의 외형을 보고 마녀가 마음에 들어해서 도끼 찾아주는 조건을 안아보게해달라고 했는데 나무꾼은 순전히 조건이 포옹이라 순진하게 생각하고 포옹은 여기서 해도되는데 왜 오라하지? 이러는거 귀여웠어요 ㅎㅎ이런단편도 괜찮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세트] [BL] 사랑하는 나의 두부 (총3권/완결)
박격 / B&M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강추해요 청게물인데 완전 재밌어요 ㅜㅜ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