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사랑을 쏟아주세요 (총2권/완결)
서글픈빻빻이 / 클로젯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생각보다 고수위의책입니다

작가님 전작들중에 수가 구르는 책들도 많은데 이정도면 순한맛인거같아요 !! 

 그리고 L이 충만해서 이점이 정말 좋아요 ㅠㅠ 다른사람안나오고 일공일수물에다가 공이 수를 진심으로 좋아하는데 달달해요 ㅋㅋ 물론 SM이 좀 있긴한데 공은 수인 란 사랑꾼에 잘생긴애가 좋고

수는 애가 첫인상은 좀 차가워보이지만 은근 허당인게 귀엽고 잘어울리더라구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세트] [BL] 나바르의 연인 (총4권/완결)
유우지 / 더클북컴퍼니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거진 15년전에 나온 책인데 이렇게 이북화 되어서 나와서 완전 좋네요 ~ 하야부시라니 ~ 진짜 옛날에 듣던말인데 추억이 방울방울 생각나네요 ㅠㅠ 이책 완전 예전에 나온 책인데 이거 이북화되어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ㅠㅠ 물론 나온지 좀 오래되서 좀 유치한 부분이 있긴한데 전 이런것도 좋더라구요..처음 시작부터 단체로 바이크 타는 모습도 나오고 공이 타고 다니는 바이크가 이자보에요 ㅋㅋ 그리고 엄청 가난해서 반지하 살지만 나름 열심히 사는게 수인 지형인데 사실 중간에 친구인 아르마딜로의 외모에 대한 묘사가 엄청 좋아서 얘가 수인가 ?싶긴했었어요 ㅋㅋ 읽는데 좀 향마력이 필요한 기분이 들긴했지만..창견과 지형의 후일담같은 외전도 궁금해서 읽어보고 싶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세트] [BL] 나바르의 연인 (총4권/완결)
유우지 / 더클북컴퍼니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책 완전 예전에 나온 책인데 이거 이북화되어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ㅠㅠ 정말 막 10년전에 읽던 구작느낌이 나는데 저는 이느낌이 참 좋더라구요..물론 작가님 초기작이라 호불호가 갈릴순 있지만 전 재밌게봤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4)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BL] 만약 신이 원하신다면 (외전) [BL] 만약 신이 원하신다면 5
우주토깽 / W-Beast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우주토깽님이 최애작가님이셔서 소장본으로 애지중지 보고 있었는데 이렇게 멋진일러와 함께이북이 나와서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 ㅠㅠ 이벤트 굿즈인 마우스패드는 판매용이면 이미 몇개 쟁여놨을거같아요 ㅠㅠ 


이북 나오기전까진 만신원 종이책으로 볼때 유스타스는 대체 어찌 생긴걸까..발도 크고 털은 복실복실 부드러운데 귀도 쫑끗있고 어찌 생긴걸까..싶었는데 그걸 델타님이 정말 완전 멋지게 그려주셔서 책마다 표지도 다르기에 눈호강한거같아요 ㅎㅎ 본편에서 재우와 잘되고 난 이후의 두사람의 일상들이 외전에 나와요 ! 그리고 본편 초반에서는 재우가 지멋대로 굴어서(물론 말이 안통한다 생각하고 자신이 살아있을때도 돈많이 벌떄도 받지못했던 극진한 대접을 죽어서 받는다 생각하니, 본인이 죽어서 신이된건가? 하는 생각까지 뻗어나갈순 있을거같다 생각하긴해요 ㅎㅎ 정도가 지나쳐서 그렇지 ㅎㅎ) 너무 단순 무식한 느낌에 쟬 어쩌면 좋나 싶었는데 뒤로갈수록 애가 맘에들긴하더라구요.. 공 캐릭터 키워드에 개아가공이라 써있지만 재우한테 하는거보면 개아가공이라기보단 ...보살에 가까운거같아요 ㅋㅋ외전에서 유스타스가 다음해의 이름은 자기이름으로 윤재우로 지어달라하니까 니 이름은 이제 이곳에서는 자기혼자만 부를거라는 질투많고 욕심많은 유스타스도 너무 귀엽고 재우도 귀여워요..게다가 외전에서 수명에 대한 이야기도 나와서 좋아요 ㅋㅋㅋ 두번째 외전에선 유스타스가 재우를 반려로맞는 브리젠의 의식을 치루네요 ㅠㅠ 게다가 이 세계에서 평생 단한명의 반려를 맞이할수있는 의식인데 '목숨이 다하는 순간까지 그대에게 내 신의와 마음을' 이라니 ! 멋져요 ㅋㅋ 근데 유스타스는 매번 재우한테 어린것이~ 어린것이 이러네요 귀엽게 ㅎㅎ

완벽한 일공일수물이라 너무좋습니다!! 개인적으로 재우는 유스타스 랑 잘 어울리고 저는.. 말리크를 갖고싶습니다 ㅋㅋㅋ론드 안해줘서 자기가 더러운라미아라서 일부러 인정안해주는거라고 울적해하는 재우를 데리고 말리크에게 가는데 말리크 ㅠㅠㅠㅠ 어뜩해요 브리젠을 유스타스랑 라미아랑 치뤘다는 말 듣고 이유모를 열병에 삼일을 앓았다는데 이렇게 강하고 건강한애가 왜그랬겠어요 이게 다 사랑...인데 ㅠㅠㅠ검은 라미아를 미워할숭밖에 없는 과거들이 말리크에겐 있는데 그럼에도 재우만 보면 눈이 아른거리고 답답한데 차마 이게 뭔지 모르거나 외면하고 싶어서 손이아파서 론드를 못했다는 변명이나하고 말이죠 ㅋㅋ 너무 귀여워서 제가 잡아가고 싶더라구요 ㅠㅁㅠ 흑흑  그리고 콕스,말리크,야텐바움,유스타스의 비하인드 스토리도 들어가있어서 외전답게 골고루 주인공들의 후일담같은 내용이 담겨있어서 풍족하게읽었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eBook] [BL] 만약 신이 원하신다면 (외전) [BL] 만약 신이 원하신다면 5
우주토깽 / W-Beast / 2020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러도 진짜 예쁘고 외전에서 둘이 사귀면서 첫눈 맞는것도 보고 원하면 눈도 펑펑맞는거보고 유스타스 집착도 마음껏 볼수있는 외전이였어요 ㅠㅠ 외전 읽을수있어서 완전 행복합니다.. 작가님 최고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