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비밀의 동화 2 비밀의 동화 2
양지바른 / 쁘띠벨벳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편이라 짧을거라 생각해서 크게 기대안했는데 생각보다 기발하고 재밌었어요 !

진짜 햇님달님,선녀와 나무꾼등 원래있던 전래동화를 기반으로 만든 로설인데 생각인거같았어요 ! 단편식이라 짧긴한데 임팩트 있기도 하고 이런 시선에서 이렇게 볼수도 있구나(!) 싶은 생각도 들더라구요 ㅎㅎ 특히나 첫편에 금도끼은도끼의 나뭇꾼의 외형을 보고 마녀가 마음에 들어해서 도끼 찾아주는 조건을 안아보게해달라고 했는데 나무꾼은 순전히 조건이 포옹이라 순진하게 생각하고 포옹은 여기서 해도되는데 왜 오라하지? 이러는거 귀여웠어요 ㅎㅎ이런단편도 괜찮네요 !! 재밌게봤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5)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