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BL] 나바르의 연인 (총4권/완결)
유우지 / 더클북컴퍼니 / 2020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거진 15년전에 나온 책인데 이렇게 이북화 되어서 나와서 완전 좋네요 ~ 하야부시라니 ~ 진짜 옛날에 듣던말인데 추억이 방울방울 생각나네요 ㅠㅠ 이책 완전 예전에 나온 책인데 이거 이북화되어서 얼마나 기쁜지 몰라요 ㅠㅠ 물론 나온지 좀 오래되서 좀 유치한 부분이 있긴한데 전 이런것도 좋더라구요..처음 시작부터 단체로 바이크 타는 모습도 나오고 공이 타고 다니는 바이크가 이자보에요 ㅋㅋ 그리고 엄청 가난해서 반지하 살지만 나름 열심히 사는게 수인 지형인데 사실 중간에 친구인 아르마딜로의 외모에 대한 묘사가 엄청 좋아서 얘가 수인가 ?싶긴했었어요 ㅋㅋ 읽는데 좀 향마력이 필요한 기분이 들긴했지만..창견과 지형의 후일담같은 외전도 궁금해서 읽어보고 싶어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