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BL] 악의 꽃 1 [BL] 악의 꽃 1
Leefail / 블루코드 / 2020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처음에 황제가 가릉빈가를 보고 귀한 전리품이라 생각하려 하는것같지만 실상은 첫눈에 반한! 그런 느낌이 딱 들었어요 ㅋㅋ황제인 유성이 주성에가서 얻은건 다 도망가고 가릉빈가 뿐이라 칠수있는데 가릉빈가가 말한마디 한거로도 유성이 몸칫한거보고 입덕부정 꽤 하다가 나중에 후회하겠네!싶긴했어요..ㅎㅎㅎ표지도 멋있고..1권이 생각보다 재밌어서 이럴거면 차라리 전권 다살걸 하는 후회가 됩니다 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