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헬로, 큐피드
국희 지음 / 로아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건정말..!여주 매력이 엄청난 책입니다 ㅋㅋ 보통 로설에서 보면.. 남주가 재벌남이거나 매력남 설정 많이 나오는데 여기는 남주매력 <<<<<<<넘사벽 여주매력일정도로 매력있어요..

이런여자면 누구나 다 넘어갈듯 ㅜㅜ!!
그리고 뭔가 당당해요 ㅋㅋ 남자가 설명에도 나와있듯 처음엔 가짜 도사로 나오는데 1화 펼쳐보면 

<연애하는 족족 차이신다고요? 추운 겨울 옆구리 시리는 모태 솔로라구요? 늘짝사랑 인생이라고 생각하시는 분은 큐피드 도사님을 믿고 찾아와주세요.
짝사랑 고민상담, 연애운세,돌싱 재혼운, 대박연애,솔로 탈출책임집니다>

이부분에서 아! 이건 재밌겠다 싶었어요 ㅋㅋㅋㅋ 국희작가님 11월전 보면서...몇권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취향에 안맞아서 이걸 어쩌나 싶었거든요..
근데 이건 생각보다 재밌게봤어요.(재밌디는 기준이...작가님의 다른작품들에 비해서...입니다..!)
ㅠㅠ 전작들은 읽기힘들었는데..캐릭터들이 다 개념 중동보낸 애들로 가득해서 너무 짜증났었거든요...특히 여주들이 여기저기 휘둘리고 줏대없고 남자보는눈없고 거지같은.....
근데 여기여주는 그렇지 않아서 그거 하나만으로도 괜찮았어요.
남주는 죽기전 무당일을하던 이모가 돌아가시기전에 덕을쌓고 사람 이어주는 좋은일을 하면 니 친아버지를 찾을수있을거란말에.....신내린 무당연기를 하는데..
사실 신기도 없는데 무당일 하면 그게 더 타인에게 안좋은일하는거 아닌가싶은데ㅋㅋ남주 선로 잘못잡은듯....여튼 남주매력이 쫌 아쉽긴하지만 동욱도 수영도 웃기게 나와서...편하게 읽을수있어서 그거로 만족합니다.

갤럭시탭으로 보는데 425페이지 정도 나옵니다.그리고 믿는 신이 큐피드님ㅋㅋㅋ이여서 처음부터 이건 가짜 냄새가 나기도 했어요 ㅋㅋ 여튼 재밌게봤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