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젖어드는 건, 처음
채랑비 / 동아 / 2018년 11월
평점 :
판매중지


이게 연하남의 매력인것인가......!!!

와.유준이 엄청 섹시하네요. 표지에 반해서 구매한건데 내용이 생각보다 괜찮았어요.

약혼남의 바람으로 결혼전 파혼한 여주를 연하남 유준이가 다독여주며 다가가는 내용인데 전남친이 바람피는거 모르고 결혼했음 피눈물을 흘렸을듯...여주는 조상신이 도운거같네요 ㅋㅋ

여주가 너무 자존감 떨어진게 답답하긴 했는데..상황상 어쩔수 없는거긴하니까 ㅜㅜ

유준이가 회복시켜줘서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