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다 본 사이
은차현 / 에피루스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냥..금액대로 찾다 괜찮겠다 싶어 구매한건데 조~~ㅡ금 옛날 소설 느낌 납니다 ㅠㅠ

그리고 500자 리뷰였다니..흑흑 ㅜㅜ

여튼 왜 다본사인가 했는데 어릴때 볼거 못볼꼴 다보고 자란 친구라 다본사이기도 하고..

실제로 서로를 다 본-_- 사이라 다 본 사이기도 하고.. 뭐그래서 제목이 확이해가더라구요


여튼 남주 외국인인줄 알았는데 아니네요???? 이게 한국인이라니 ㅋㅋㅋ

이름이 도바론...이에요...처음엔 도바른인줄...

ㅠㅠ 왜 해나가 도망갔나 싶었는데 좀..깨는 이유네요...

바론이가 정력가집안의 남자라(ㅋㅋㅋㅋㅋㅋ)이부분에서 좀 웃었..어요..

얘 혼자만의 특질이 아닌 집안 대대로 그렇다고 해서..ㅋㅋㅋ

여튼 그래서 겁먹고 도망가고...아니 왜 도망가냐구 ㅋㅋ

남주에 대한 특이한 설정이 많아서(하지만 이유는 이해가 안감..)

차라리 남주가 인간이 아니라던지(반인반수)뭐 그런설정넣어서 판타지스럽게 됐음 이해가 갈텐데...

ㅜㅜㅜㅜ

집안내력의 뭔가들이 이것저것 붙어서 좀 코메디 같았어요ㅜㅜㅜㅜ

해나가 떠나는 이유도 잘 이해안가고 ㅋㅋㅋ

근데 떠났음 잘좀가지 왜이리 애가 우유부단에 답답한지 모르겠구 ㅋㅋ

그리고 생각보단 씬이 많아요..ㅜㅜ흑흑 좀 아쉬움이 있었던 소설입니다...

서로가 떨어져있던 시간에 다른사람과의 관계까 없었다는건...그런점은 맘에 드는데..

뭔가 씬만 좀 줄었어도 더 좋았을거같아요~~ 둘의 감정선??같은걸 많이 보고싶었거든요 ㅜ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